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4 무대가 끝났다는 건, 패배 그 자체 보다도 더 이상의 증명할 기회가 없다는 게 더 큰 두려움의 단서겠지요. 또 다시 증명하지 못해 온갖 냉소로 둘러싸여도 어딘가 토로할 곳 하나 없겠지만, 그래도 잘 정비해서 도전할 수 있을 거라 응원합니다. 젠지 선수들 고생 많았어요. 어떤 서사에서도 변두리에만 자리해오며 응원받기 어려웠을텐데, 내년에는 좀 더 많은 응원을 등에 업고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읍니다. 2 하마소 22/10/31 376 3
132 바론치지마!!! Groot 22/05/23 327 3
2948 진짜 졸렬하다 티원 프런트&조마쉬 3 swear 25/04/05 226 3
134 뭔가 기묘하지만 터닝포인트가 된 느낌? blu 22/05/23 490 3
4743 갓이커 기습숭배 1 swear 26/04/28 83 3
904 트위치 1080p 없어진 게 체감 안되는 이유 3 Mariage Frères 22/10/10 382 3
396 T1의 vs 서부팀 , vs 동부팀 전적 1 Groot 22/07/22 396 3
3980 괜찮읍니다. 3 쉬군 25/10/24 199 3
4492 요새 또 울프까들이 극성인게 보입니다. 4 쉬군 26/01/18 266 3
4748 2024년의 나: 2026년의 리그오브레전드는 어떄? 원추리 26/04/30 72 3
142 일단 4강 진출! Groot 22/05/24 387 3
2959 쵸비 인터뷰 능글능글해진거 보소 ㅋㅋㅋㅋ swear 25/04/06 223 3
2960 ROX 레전드들 오프닝때 나온거 너무 멋지지 않나요? 눈물날뻔... 2 퍼그 25/04/09 225 3
4753 BFX가 디아블을 센드다운하면서 발표한 입장문은 매우 강경했고, 디아블의 2 VinHaDaddy 26/04/30 87 3
914 지금까지의 감상 3 VinHaDaddy 22/10/10 39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