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0 ... 샤드 22/06/29 414 1
646 저는 T1팬이라 1 샤드 22/08/22 414 2
237 애니비아 1 CheapLifer 22/06/09 414 0
238 T1이 트위치를 버리고 아프리카에서 선수들 개인 스트리밍을 하네요 ㅎ 2 Groot 22/06/10 414 3
521 #LCK 3 Cascade 22/08/14 415 2
1072 코돈빈!!! 해명 22/10/24 415 2
162 RNG '샤오후', "EG 선택 이유? G2-T1 전 재미있을 거 같아서" 2 swear 22/05/26 415 1
992 젠지 한국팀만 잡고 우승 4 헬리제의우울 22/10/17 415 1
1532 저 어제 4 엘에스디 23/05/19 415 0
341 농심 이걸 지면…. swear 22/07/06 416 0
601 젠지 선수들 너무 수고 많았습니다. 1 메타휴먼 22/08/20 416 2
650 바론 메커니즘 2 Ye 22/08/22 416 2
4471 https://youtu.be/LSV6xwtEipI?si=K8CmCTT2TfKKefLK 1 The xian 25/12/20 417 3
140 재발 재경기가 생기길요. 퇴근 후에도 편하게 경기 볼 수 있길. moneyghost 22/05/24 417 0
921 뭔 북미는 경기 시작하고 1분만에 비상~~!!!! 이면 어쩌냐…. 2 swear 22/10/11 41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