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16 와...상대방 쉬바나 잘커서 쿼드라까지도 여러번 터지고 4용에 장로 2번, 남작 2번주고 이겼읍니다????? 허윤진남편 24/03/15 275 0
2221 아니 브론즈4에서 1까지 연승해서 올라왔는데 서폿신청해서 원딜되는건 억까 아입니까? 2 허윤진남편 24/03/17 299 1
2478 가을이 다가오니깐 페이커도 제우스도 살아나는거 같읍니다? 1 허윤진남편 24/09/12 244 0
2228 아니...서폿으로 신청하고 후순위가 원딜인데 왜 몇번 이기면 원딜걸리는 겁니까? 허윤진남편 24/03/20 290 0
2231 솔랭을 이겨도 기분이가 좋아지지가 않읍니다...ㅜ.ㅜ 허윤진남편 24/03/24 345 1
2232 이제 서포터 말고 다른포지션을 좀 연습해야겠읍니다. 랭전에서 계속 부로 신청한원딜이 되서 민폐만 끼칩니다. 7 허윤진남편 24/03/27 321 0
2744 제우스 나간게...왠지 롯데에서 강민호 나간거 같아서 맘이 아픕니다. 허윤진남편 24/11/20 267 0
2504 아이언 배치 받았읍니다....ㅜ.ㅜ 허윤진남편 24/09/25 288 2
2506 아니 레오나를 개인적으로 가장 자신있고 좋아하는데 새시즌시작하자마자 1승3패 박고 자이라는 10승5패 박았는데...이건 왜 그렇읍니까? 3 허윤진남편 24/09/29 294 0
2251 유닛서포터를 한다-힘들다 허윤진남편 24/04/06 303 0
2252 아...세나...초반에 참 좋은데 후반가니 우리팀에 탱커가 없어서 지면 내가 탱안해서 졌나 싶기도 하고 킬수가 2번대 지는거 보면 내가 탱서폿 안해서 진거 같기도 하고...ㅜ.ㅜ 허윤진남편 24/04/07 295 0
2258 자랭은 신청하면 1/3은 픽하고 나서 겜을 나가거나 1/3은 주신청이 안되는데..이걸 하고 있어야되나..싶읍니다. 허윤진남편 24/04/10 288 0
2514 젠지 경기특징 허윤진남편 24/10/04 265 0
2259 럭스 간만에 했읍니다...푸하하하하 허윤진남편 24/04/13 313 0
2261 선생님들...오늘 럭스좀 되는데요? 허윤진남편 24/04/13 2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