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3 여긴어디...? 1 Groot 22/05/28 456 3
215 폴트감독의 블루사이드를 하지못해 졌다를 보고 생각나는거! 1 Groot 22/05/30 456 0
251 중대발표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쵸비 계약연장이군요. 좋은 일이긴한데 좀 심심하군요.. 이전까지는 없었던 그래서 기대했는데… 5 swear 22/06/14 456 0
783 #LCK Cascade 22/09/04 457 1
290 야 이게 백도어로 끝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2/06/22 457 0
319 오늘 경기랑은 관계없지만.. 너무 공감 1 샤드 22/06/26 458 0
299 광동 프릭스 이걸 지네 ㅋㅋㅋ swear 22/06/23 459 0
302 역사는 반복된다. VinHaDaddy 22/06/23 459 1
192 그냥 무력으로 줘 패면 안되나...?? Groot 22/05/29 459 0
1294 뭔가 DRX 5 FA 때문에 LCK가 망했다는 분석 수준을 넘어서 망했으면 하는 저주에 가까운 여론까지 보이는데 DRX가 터진 이유에 왜 '이러면 투자할 이유가 없다' 를 가지고 들어가는지 사실 전혀 모르겠네요. 결과적으로 DRX가 터진 이유는 11 Jaceyoung 22/11/25 460 3
84 #LCK 3 Cascade 22/05/21 460 0
391 농심의 플레이는 정말 Ye 22/07/20 460 1
649 최근 어느 커뮤니티를 가도 T1 밴픽 얘기가 많은데, 1부 리그에서 한 시즌을 온전히 새벽 스크림까지 동고동락하며 겪은 입장에서 말씀 드리면, 커뮤니티의 밴픽 이야기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정론이고 맞는 말지만, 단 한가지 요소가 완전히 결여되어 있고, 보통 사고의 간극은 그것 때문에 벌어집니다. 9 Jaceyoung 22/08/22 461 7
809 -개인 방송을 활발히 하고 팬 서비스가 좋은 선수로 꼽힌다. 계기가 있었나. swear 22/09/17 463 2
1237 제카 - 잘 울어주었다. 2 Beer Inside 22/11/06 46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