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84 카르민코프가 MSI 진출하면서 T1 사옥을 부트캠프로 사용하나 봅니다. 레드 2 사슴도치 26/06/17 78 4
1914 지금 8강전이 끝난 직후의 T1에 대해 냉정하게 부탁 하나만 하자면, 세인트 23/11/05 318 4
4474 https://www.youtube.com/shorts/gMngLUmSSfo 토비 25/12/24 275 4
636 회심의 딩거픽으로 티원을 극복해내나 했는데 에이.. 좋다 말았네요 1 the hive 22/08/21 377 4
4480 신년 새해 우리 티원이 다 해먹게 해 주시옵소서- 2 호타루 26/01/01 284 4
645 케리아가 걱정이네요. 5 VinHaDaddy 22/08/22 598 4
1674 한명만 바뀌어도 승리못하는 T1 vs. 2군이 나와도 승리하느 KT 2 Beer Inside 23/08/06 315 4
908 퓨식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1 엘에스디 22/10/10 337 4
141 G2가 어느새 5연패... 정말 다이나믹한 도깨비팀 (...) 8 엘에스디 22/05/24 395 4
909 으아니 DRX 이게 대체 1 ecid 22/10/10 287 4
911 위기에 몰리면 갑자기 밴픽을 잘하는 drx 해명 22/10/10 513 4
144 바론 앞 싸움이 문제였다면 빈둥 22/05/24 430 4
145 G2 귀신같이 북미는 잘때려잡네 ㅋㅋㅋㅋ 1 swear 22/05/24 434 4
659 생각도 안하던 lck결승 티켓이 생겼습니다? 4 탈론 22/08/25 372 4
1427 오늘 KT .. 너무 롤스터였다.. 너무 .. 1 원추리 23/03/25 33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