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2 LOL판의 프랜차이즈 스타에 대해서. 6 블레쏨 22/12/01 515 0
911 위기에 몰리면 갑자기 밴픽을 잘하는 drx 해명 22/10/10 516 4
191 아..EG랑 4강에서 임팩트 하루종일 두들겨 패면서 빈 폼이 완전 올라온거 같은데… 3 swear 22/05/29 516 0
462 젠지에게 뺨 맞고 2 샤드 22/08/04 517 1
278 T1 밴픽은 대영제국과 같다고 할 수 있음! 1 Groot 22/06/19 518 2
78 쉼 없이 달려온 9년, 마침표 앞의 '데프트'를 지탱하는 것 1 The xian 22/05/18 519 2
216 다시 생각해도 씁쓸하네요. 선수들에게 5 세트는 후회없이 치열하게 치룬 경기였을까요?(주변 반응보면 왠지 아닐 것 같은데...) 1 moneyghost 22/05/30 519 0
86 MSI 안 챙겨보고 결과만 보고 있는디 3 샤드 22/05/21 522 0
185 진심 올해 최고의 드립인듯 2 swear 22/05/28 522 4
199 결승전다운 결승전이네요 Cascade 22/05/29 522 0
95 원래 SKT가 지는것만큼 커뮤니티를 재밌게 만드는 것도 없어서... 4 명절은추석 22/05/22 529 0
307 표시기 돌아왔구나~~ DRX 3전 전승~! 1 swear 22/06/24 532 0
217 밴픽흐름 다시보니 이건 코치 역량차 같네요 + 바텀 이야기 3 동네주방장 22/05/31 534 3
282 이야. 지겠구나 싶어서 껏는데, 3 아파 22/06/19 535 0
75 드디어 첫 승리한 성캐가중계팀 4 swear 22/05/17 53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