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05 한화잘하네요 1 얼그레이 25/03/10 270 1
3026 한화전은 이제 도전하는입장이 되버린.. 이번주 경기는 뭔가 아쉽네요 쩝;; the hive 25/04/27 243 2
4768 한화쵸비가 나타나서 아름다운 경기를 해버렸네.. 원추리 26/05/02 90 1
4519 한화한화야..... 젠지가 이기길 바라긴 했지만.... 이정돈 아니었는데 Beemo 26/02/01 267 0
2734 합리적인 사고로 생각하면야, 제우스 입장에서도 2년 8~90억이면 이 돈을 받 VinHaDaddy 24/11/20 279 2
1897 해..해 줘..!!!! swear 23/11/05 295 2
252 해설진을 보니 빈 자리가 느껴져서 확 아쉽군요..ㅜㅜ swear 22/06/14 430 0
1901 해죠! 카리나남편 23/11/05 315 0
1942 해죠!!! 카리나남편 23/11/12 313 0
3478 해주는건 비디디가 1황같읍니다... 1 문샤넬남편 25/07/24 235 3
2200 해축 보는 것도 아니고 이러면 직장인은 경기 보지 말란거군요. 평일 6꽉 경기면 새벽 2-3시는 되야 끝나겠구만.. swear 24/03/01 328 0
2028 해프닝이 깔끔하게 잘마무리됐네요.... 1 swear 23/11/23 317 0
666 행사 진행 똑바로 좀 해라..하루이틀 하는 것도 아니고.. swear 22/08/28 333 0
3 2 기아트윈스 22/04/15 920 0
4969 허억 허억 허어어어어억!!!! 2 Wolf 26/06/14 49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