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70 내년 롤드컵 4강 이 글은 성지가 될 것인가 호타루 25/12/20 267 1
4726 이겼으면 됐슈 호타루 26/04/25 91 0
3452 젠지 우승 축하합니다. 호타루 25/07/21 229 1
4221 다들 무슨 TES 이긴 것마냥 생각하고 있던데 1 호타루 25/11/02 222 2
4734 2세트 개인적인 평점 10점 만점 1 호타루 26/04/26 94 0
4480 신년 새해 우리 티원이 다 해먹게 해 주시옵소서- 2 호타루 26/01/01 287 4
4736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11/0002004086?sid3=79b 호타루 26/04/26 118 0
4992 롤 안하는데 세라핀 스킨은 좀 많이 땡기네요... 호타루 26/06/24 19 0
3713 워낙 충격적인 경기력이라서 그런가 뭔가 화가 난다기보다는 그냥 차분하 호타루 25/09/14 204 0
4741 티원 팀 합 좀 맞추고 트렌드 따라가려면 므시까지는 날려먹어도 어쩔 수 4 호타루 26/04/28 115 1
4745 돌아왔구나 오창섭이~ 호타루 26/04/29 93 0
4244 역대급으로 편한 4강전 시청이었습니다. 호타루 25/11/02 220 2
3481 또 졌어!!! 호타루 25/07/25 224 0
4761 뭐 그래 한판 땄으면 됐다 호타루 26/05/01 80 0
3485 ?????? 2 호타루 25/07/25 23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