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37 아직 안끝났지만 한화 체급에 지긋이 눌리는듯 쉬군 26/06/12 55 0
4938 하… Groot 26/06/12 50 0
4939 베팅성공!! 사슴도치 26/06/12 56 1
4940 느그들이 그러면 그렇제... 호타루 26/06/12 61 0
4941 란도 저점은 쩔수라고 하지만 오늘 오너가 저점이였던게 너무 컸읍니다. 쉬군 26/06/12 51 0
4942 1경기를 이겼어야지… 1 VinHaDaddy 26/06/12 57 0
4943 아이고난 유니브로 26/06/12 51 0
4944 한화는 ... 체급은 정말 쩌는데 뭔가뭔가 저 집어던지는(?) 버릇 컨트롤 못하 기아트윈스 26/06/12 62 0
4945 오늘 클템의 카나비 대황나비 호랑나비 듣고 벽느꼈습니다 원추리 26/06/12 56 1
4946 아니 안죽었어요 4 사슴도치 26/06/12 75 1
4947 내 살다 살다 4용이나 바론 주는 플래이는 봤어도 넥서스 주는 플래이는 첨 1 노윤아남편 26/06/13 58 0
4948 아니 상호야 사슴도치 26/06/13 49 0
4949 우리팀이 워낙못해서 이 밴픽으로도 지긴했지만 1 원추리 26/06/13 49 1
4950 솔직히 젠지 못이길것 같은데, 그래도 일단 T1에... 사슴도치 26/06/13 45 2
4951 T1이 이기길 바라지만 졌을때 기분이나마 좀 덜 나쁘라고 젠지에 풀베팅 했 1 VinHaDaddy 26/06/14 6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