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52 그래 니네는 패자조로 가서 정신 좀 차려라... 호타루 26/02/15 212 0
4810 니들 진짜 언제쯤 젠지 잡아볼라고 그러냐? 4 호타루 26/05/16 82 0
3279 아 오늘 경기력 왜이러니... 호타루 25/07/04 223 0
4816 뭐 이렇게 한 세트 따면 져도 납득이 가기는 한데... 호타루 26/05/16 62 0
3281 끄응 오늘 경기처럼 단체로 저점이 뜨면 못이긴다 보기는 해야죠... 에휴 다 호타루 25/07/04 214 0
4562 3 4경기 진짜 못한다... 2 호타루 26/02/22 201 0
4565 일단 딮기 축하합니다. 2 호타루 26/02/22 227 0
4311 역시 만만치 않은 상대... KT 정말 잘하네요. 호타루 25/11/09 213 1
3544 에이 역시 풀컨디션 젠지는 못이기네요 1 호타루 25/08/07 252 1
4315 아... 이렇게 되나... 호타루 25/11/09 209 0
4828 아무튼 드디어 롤파크에서 젠지를... 잡아보는 게 3년만이라 합니다? 3 호타루 26/05/16 88 0
3293 헥헥... 부두술 오늘도 성공... 호타루 25/07/04 245 0
4838 오너 빠진 게 너무 아쉽긴 한데 다음 아겜 기회 있기를 바래야죠 뭐... 2 호타루 26/05/18 78 0
4079 G2가 이겼으면 좋겠습니다만 1 호타루 25/10/30 245 1
4083 내일 져도 좋으니 최선만 다해다오 티붕이들아... 호타루 25/10/30 23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