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9 - 현재 1-3-1을 제일 잘하는 팀은 젠지다 1 엘에스디 22/10/31 379 6
1143 스타 한창 볼 때 들어서 기억에 영원히 남는 말이 떠오르네요 5 샤드 22/10/31 374 6
4985 룰러 건은 본인과 젠지의 대응도 미숙했지만, LCK가 무징계한 것이 좀 큰 잘 8 사슴도치 26/06/17 86 6
648 팩트임 ㅋㅋㅋㅋ 1 swear 22/08/22 423 6
1161 #LOL 3 Cascade 22/10/31 357 6
143 그래, 바론은 한타 이기고 마무리 지을 때 먹는것이다. 1 Groot 22/05/24 361 6
690 쵸비! 아파 22/08/28 376 6
696 젠지 우승 너무 축하하고 너무 기쁩니다. 3 메타휴먼 22/08/28 426 6
4793 퓰리처상 원추리 26/05/09 145 6
1250 제 정확한 감정... 루체시 22/11/06 394 6
3048 ......이거 꿈은 아니지? The xian 25/05/07 256 6
1266 ㅈㄴ게 사랑했다... OshiN 22/11/10 354 6
1019 #LOL 1 Cascade 22/10/22 359 6
4091 어이 상혁씨 4 쉬군 25/10/30 240 6
1020 최후의 0한국인팀 RNG가 T1에게 다시금 무너지면서 No korean Can't win in world 는 이어집니다! the hive 22/10/22 36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