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뉴스
- 새로운 뉴스를 올려주세요.
전체
기타
정치
IT/컴퓨터
방송/연예
스포츠
경제
문화/예술
사회
게임
의료/건강
과학/기술
국제
외신
Date
18/12/26 18:34:58
Name
Aftermath
Subject
인텔, 그래픽칩셋 뺀 9세대 프로세서 내놓는다
수정
삭제
https://m2.sm.or.kr/news/14042
http://naver.me/GtPGftI5
생산 과정에서 그래픽칩셋만 불량으로 판정된 제품을 따로 선별해 출시하는 방식이다 ㅋㅋ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Aftermath
님의 최근 게시물
20-06-09
솔로 랭크와 프로게이머, 미묘한 상관 관계에 대해
[3]
20-05-14
영원한 레전드, 그리고 '연습생'... T1 임요환이 전하는 안부
[7]
20-04-20
샌드박스, 강병호 감독과 작별-정명훈 코치 감독 대행 승격
[2]
20-03-07
전 유명 프로게이머, BJ 계약 맺었다 수천만원 배상
[2]
19-11-20
'국본' 정명훈, 샌드박스 코치 됐다...LoL 코치 도전
[0]
19-10-16
넥슨, 지난해 게임대상 '최우수상' 받았던 '듀랑고' 서비스 종료
[6]
19-09-10
발길 끊긴 용산전자상가, 인기척에 놀라는 '용던'
[7]
19-06-17
'예고된 참사'...LCK, '3번 시드' 롤드컵 16강 직행 날아갔다
[5]
19-04-30
왜 우리가 당신들 사정까지 신경 써야 합니까?
[9]
19-04-22
29세 우승자 김도우 "스타2, 나이 상관없이 열심히 하면 되는 게임"
[2]
SCV
18/12/26 18: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때로는 순도 99% 짜리를 파는 것 보다 80% 짜리를 파는게 더 짭짤할 때도 있죠.
Cascade
18/12/26 18: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뭐 요즘은 내장 그래픽은 아예 거들떠도 안 보기도 하니까...
바코드
18/12/26 18: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 머리 잘썼네요
JUFAFA
18/12/26 18: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옛날 AMD 3코어 제품 생각나는 이야기네요 왜 코어가 부활해!
Nuwara Eliya
18/12/26 19: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똥줄...
맥주만땅
18/12/26 19: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외장 그래픽 쓸 사람에게는 이득이군요.
April_fool
18/12/26 19: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끔은 외장그래픽 쓰는 사람도 인텔 내장그래픽의 기능이 필요할 때도 있긴 합니다.
2
April_fool
18/12/26 19: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의외라고 느껴질수도 있는데, 그래픽 시장에서 점유율 1위 업체는 엔비디아도 AMD도 아닌 바로 인텔입니다. 내장그래픽 쓰는 사람이 가장 많거든요.
2
맥주만땅
18/12/26 19: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내장만 씁니다.
T.Robin
18/12/26 20: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지금 AMD APU 무시하나요! (후다닥)
보이차
18/12/26 20: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크크크크
April_fool
18/12/26 20: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내장그래픽 포함 통계이기 때문에, 당연히 APU 또한 포함한 결과입니다?
(그림은 올해 2/4분기의 회사별 GPU 시장점유율)
칼라제
18/12/26 20: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그래핏 칩셋만 불량인 제품을 놓는다는 말이었군요. 다행
crowley
18/12/26 21: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암드 떡상해라 제발~~~~~~~~~~~~~~
야크모
18/12/26 21: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요즘이 오히려 인텔 내장그래픽 전성시대 아닌가요.
T.Robin
18/12/26 21: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 개그를 다큐로 받으시면...... -o-;
(짜게 식는다)
야크모
18/12/26 21: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래픽카드 고장났을때 내장그래픽 없으면 진짜 피곤하죠...
1
astrov
18/12/27 04: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한국은 pc로 게임을 많이하는데. 북미나 유럽등은 콘솔을 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547
국제
살인적 집값에 배에서 산다, 런던 청춘들의 '우울한 운하'
14
grey
19/08/26
4989
0
24996
기타
'열돔'에 갇힌 한국…내일부터 최고 35도 이상 폭염
5
다군
21/07/19
4989
0
13750
국제
코에 뱀장어 낀 바다표범…美연구팀 “최근 자주 발견돼”
3
김우라만
18/12/07
4989
2
26817
경제
"핸드폰 진동도 아랫집엔 천둥소리"..층간소음, 아래 위 모두가 피해
Regenbogen
21/12/03
4989
0
14042
IT/컴퓨터
인텔, 그래픽칩셋 뺀 9세대 프로세서 내놓는다
18
Aftermath
18/12/26
4989
1
8929
의료/건강
"게임중독은 정신병" WHO 6월 질병 분류 예고에 업계 발끈
11
이울
18/03/28
4989
1
23017
사회
법원, '임대사업자 최초임대료 '5%룰' 적용 안받는다'..정부 해석 뒤집어
6
empier
21/01/20
4989
0
30194
사회
[KBS]"일하지 맙시다"..세종시 공무원 극단적 선택에 동료들 공분
13
RedSkai
22/07/05
4989
1
36608
경제
아무나 쓸 수 있게 된 ‘광천김’ 상표
6
swear
23/11/16
4988
0
519
기타
미슐랭 서울 ‘빕 그루망 식당’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10
Toby
16/11/01
4988
0
14610
스포츠
북한, ‘반도핑 비준수국가’ 확정…남·북한 올림픽 공동개최 ‘빨간 불’
9
AGuyWithGlasses
19/02/14
4988
0
9747
정치
(성지순례)[이정재의 시시각각] 한 달 후 대한민국
4
바코•드
18/04/27
4988
4
3358
사회
"우울증 약 먹지 않겠습니다" 약 먹고 졸아 혼난 의경 결국 자살
3
우웩
17/06/02
4988
0
35120
정치
이재명 “비용이 문제라면 日오염수 보관비 지원 고려해야”
1
매뉴물있뉴
23/06/20
4988
1
6770
의료/건강
비아그라 공장 연기에 남성들 부작용 호소
4
CONTAXS2
17/12/07
4988
0
16779
정치
법무부 고위 간부, 검찰에 윤석열 제외한 수사팀 제안
17
lifer
19/09/10
4988
1
32159
국제
82세 펠로시 하원의장, 압승…득표율 82%
3
arch
22/11/09
4988
0
23214
방송/연예
이영지, 총 2억4천 기부 “19살 마지막 업적, 기쁘고 영광스러워”
7
swear
21/02/05
4988
4
20912
정치
아 안희정
7
쿠쿠z
20/07/06
4988
0
16067
스포츠
'최하위' 롯데, 양상문 감독 이윤원 단장 동반 사임
3
알겠슘돠
19/07/19
4988
0
27595
문화/예술
"책 안 읽는 한국인"…성인 절반 이상 1년에 한 권도 안 본다
19
swear
22/01/15
4988
0
14563
IT/컴퓨터
[외신] 블리자드 구조조정안 발표 예정
9
Darker-circle
19/02/09
4988
0
15856
IT/컴퓨터
싸이월드 직원들 줄퇴사 예고…임금체불, 대금미납 가중
5
The xian
19/06/30
4988
0
11263
의료/건강
우울증 알리는 특이한 증상 5가지
9
April_fool
18/07/07
4988
1
15366
문화/예술
50대 고학력 여성의 마음을 흔든 구인 공고
1
Darker-circle
19/05/12
4987
4
목록
이전
1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