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뉴스
- 새로운 뉴스를 올려주세요.
전체
기타
정치
IT/컴퓨터
방송/연예
스포츠
경제
문화/예술
사회
게임
의료/건강
과학/기술
국제
외신
Date
17/12/04 18:31:21
Name
알겠슘돠
Subject
편의점 상비약이 뭐길래..약사 자해소동까지
수정
삭제
https://m2.sm.or.kr/news/6700
http://v.media.daum.net/v/20171204175704566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알겠슘돠
님의 최근 게시물
22-03-08
개표방송 윤석열 사진 촬영 못해 '고육책' 쓰는 방송사들
[26]
22-03-06
윤호중 "선관위, 확진자 투표 별도 시간 필요 없다 주장..책임져야"
[9]
22-02-28
내일부터 식당·카페 QR코드 안 찍는다.."방역패스 중단"
[3]
22-02-20
95세 영국 여왕 코로나19 확진.."가벼운 증상, 업무 계속"
[1]
22-02-18
목줄도 없이..반복적인 개 물림 사고 초래한 80대에 징역형
[2]
22-02-18
출입명부 작성 중단·방역패스는 유지.. 식당·카페 영업 오후 10시로 완화
[4]
22-02-16
할아버지 약 다 뺏어 먹었나.. 발리예바 약물 2개 '더' 나왔다
[8]
22-02-16
머지플러스 경영진 '환불대란' 직전에도 횡령금 수천만원 교회 헌금
[0]
22-02-13
사라지는 목욕탕, 살아지지 않는 사람들.."아픈 다리 원 없이 담가봤으면"
[2]
22-02-09
명지학원, 결국 회생 실패..파산절차 돌입
[2]
tannenbaum
17/12/04 18: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처럼 위장 안좋은 사람은 갤포스 진짜 필요한데....
몽유도원
17/12/04 18: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편의점처럼 모든 약국매장이 24시간 운영할것도 아니면서 왜 저러는건가요?
졸려졸려
17/12/04 18: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훼스탈이나 타이레놀 살 때 약국에서도 복약지도 같은걸 받아본 적 없었는데...
레지엔
17/12/04 19: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방향은 찬성하는데 스멕타는 좀 아닌 거 같은데...
천도령
17/12/04 19: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보건부 화이팅
켈로그김
17/12/04 19: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거기서 자해를 하지 말고.. 그냥 자신없으면 약국 문을 닫아라 이놈들아..
7
Toby
17/12/05 00: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스멕타는 왜 아닌가요?
부작용 같은게 있을 수 있나요?
자주 찾는 품목도 아니고 야간에는 집에서 볼일보면 되니 편의점에 놔둬도 많이 나가진 않을거 같긴 하네요.
레지엔
17/12/05 00: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단기 사용으로는 부작용이 적은 편인데 더 먹으면 안되는 시점 이후에도 계속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노인 환자 중에 조금만 속이 불편해도 자꾸 이걸 찾는 의존성이 우려되는 환자가 적잖이 있어서...
Toby
17/12/05 00: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렇군요.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나?
저도 장염걸렸을 때 타놓은 스멕타를 냉장고에 보관중인데 어디 한 번...
레지엔
17/12/05 00: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기분이 좋아지는 약을 원하시면 이쪽으로 내원하...
켈로그김
17/12/05 00: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전 겔포스가..
차라리 큐란을 풀지(..)
레지엔
17/12/05 00: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겔포스 빼고 알마겐 합시다!
켈로그김
17/12/05 00: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싸서 좋네요 ㅋㅋㅋㅋ
켈로그김
17/12/05 00: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마 직권상정으로 처리될겁니다.
저기서 자해할만큼 모든걸 포기할 수 있었다면,
진작 돈과 안락함을 좀 포기하지 그랬냐...
스타
17/12/05 01: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in 스멕타 알마겔
out 부루펜 훼스탈
복지부에서 딜 중이라 어케 될지 모르겠네요.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04
정치
노란리본을 단 장군..그의 백의종군
알겠슘돠
17/04/03
4978
0
2860
사회
연고대, 체육특기자 '최저학력기준' 미달땐 안 뽑는다
알겠슘돠
17/04/26
2378
0
3628
IT/컴퓨터
도시바, 반도체 인수후보로 SK하이닉스 등 한미일 연합 선정
알겠슘돠
17/06/21
3991
0
4140
경제
김부겸 "증세없는 재원조달? 솔직해지자"
알겠슘돠
17/07/21
3179
0
5932
사회
주민 사는 재개발 빌라 한겨울에 무단 철거..2명 구속
알겠슘돠
17/10/23
3115
0
6444
기타
참사 20일 전 조타실 다이어리엔 "수리 자제"
1
알겠슘돠
17/11/21
2854
0
6700
의료/건강
편의점 상비약이 뭐길래..약사 자해소동까지
15
알겠슘돠
17/12/04
4766
0
7212
정치
이순신 종가 난중일기 전시중단 '박정희 현판 치워라'
알겠슘돠
17/12/29
2646
0
8748
사회
2500만원 마이너스 졸업식..구직기간 빚 더 쌓이는 '혐생'
알겠슘돠
18/03/21
2696
0
9004
사회
"후원금 내라" 봉사 강요받는 사회복지사
알겠슘돠
18/04/02
2228
0
9260
사회
지방 공무원은 받고 국가 공무원은 못 받는 이주지원비
3
알겠슘돠
18/04/11
2440
0
10284
사회
지옥에 초대받은 10대.. "죽고 싶었다"
알겠슘돠
18/05/23
2480
0
10540
국제
'김정은 전용기 추락'..고사 지내는 日 우익들
3
알겠슘돠
18/06/01
4992
0
12076
문화/예술
지방서 먼저 하는 대규모 공연, 이젠 상식이 됐다
알겠슘돠
18/08/07
3871
0
14892
IT/컴퓨터
어쩌면 ‘문제 아이돌’보다 이들이 나을지도···급부상하는 ‘브이튜버’
5
알겠슘돠
19/03/15
4615
0
15148
정치
경찰, 朴청와대에 '세월호 여론전' 제안…"특조위에 좌파 개입"
1
알겠슘돠
19/04/14
2672
1
26924
의료/건강
안심콜만 걸면 통과? '과태료 300만원' 방역패스 위반입니다
2
알겠슘돠
21/12/13
3872
0
2605
경제
임금 싼 곳만 찾는다..해외진출 기업 80% '저생산·저비용'
1
알겠슘돠
17/04/03
3764
0
2861
게임
'셧다운제' 모바일게임 적용, 2년 더 미룬다
2
알겠슘돠
17/04/26
4459
2
4141
정치
자유한국당 "공무원 증원 제외하고 추경 처리"
3
알겠슘돠
17/07/21
3438
0
5933
사회
신호대기 중 '날벼락'..갑자기 날아든 차량에 모녀 참변
알겠슘돠
17/10/23
2230
0
7213
사회
文정부 첫 특별사면..정봉주·용산철거민 등 165만여명
2
알겠슘돠
17/12/29
2202
0
7725
사회
제천참사 이후에도.. 소방안전 법안 법사위 상정도 안돼
알겠슘돠
18/01/29
2386
0
8493
경제
"전통시장 보호 vs 소비자 권리 침해"..대형마트 영업규제 공방
5
알겠슘돠
18/03/08
3384
0
9005
정치
홍준표 "北 동포들에게 부활절 하나님 뜻 전달되길.."
4
알겠슘돠
18/04/02
3758
0
목록
이전
1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