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16/06/02 16:32:43
Name
사나운나비
Subject
.
수정
삭제
https://m2.sm.or.kr/qna/1156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사나운나비
님의 최근 게시물
17-03-16
.
[4]
17-02-02
.
[12]
17-01-19
.
[11]
16-11-23
.
[4]
16-09-29
.
[13]
16-09-22
.
[3]
16-09-12
.
[11]
16-06-02
.
[27]
16-03-22
.
[18]
16-01-14
.
[10]
Daran
16/06/02 16: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중저가 시계 관련해서는 전에 pgr쪽에 올라왔던 오르골님의 글이 읽어볼 만 했습니다.
http://pgr21.com/pb/pb.php?id=recommend&ss=on&sc=on&keyword=%EC%98%A4%EB%A5%B4%EA%B3%A8&sn=on
Beer Inside
16/06/02 16: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50은 애매합니다.
일단 백은 넘어야.... 그럴것이면 예물시계로... 결혼까지...
아무 쓸모없어 보이는 애플워치도 100은 주셔야. /애도.
그래도 선택한다면 Fossil이나 Seiko를 권합니다. 인터넷 시계가게에서 찾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모양으로 ....
100이 넘어가면 Nomos와 stowa부터 보시면 됩니다.
더 비싸면 로렉스.....
난커피가더좋아
16/06/02 16: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Tissot 기본형이면 30~40이면 되지 않나요? 제가 그런거 두 개정도 있어서 번갈아 차고 다닙니다만...별로 안비쌌던 기억이...다만 돈이 없어서 제 로망인 브라이틀링이나 태그호이어 등으로는 넘어가지 못하고(아마 영원히 못갈듯) 있습니다만...
ORIFixation
16/06/02 17: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세이코 찾아보세요~ 저도 5년전에 사서 잘차고 다닙니다ㅎㅎ
수박이두통에게보린
16/06/02 17: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50이면 병행으로 해밀턴 재즈마스터 뷰매틱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alchemist*
16/06/02 17: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해밀턴 카키 중에 쿼츠 시계가 60~70 사이 구매 가능하실거애요~
ORIFixation
16/06/02 17: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노모스는 백대라고 하긴 좀 머하지 않을까요ㅠ
사나운나비
16/06/02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
사나운나비
16/06/02 17: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해밀턴... 이름 기억해 둘게요.
'병행'은 무슨뜻인가요?
사나운나비
16/06/02 17: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
푸른하늘
16/06/02 17: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시계 추천은 아니지만 실물하고 모니터 하고 느낌이 다른 경우도 있고 남자 손목에 따라 어울리느냐가 차이가 있어요.
백화점 가면 시계 매장에서 구경하고 실착도 가능하니 사기 전에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Toby
16/06/02 17: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시계를 잘 안차서... 아내가 결혼할 때 사준 30만원짜리 시계가 있는데.
일주일도 안 찼네요 ㅎㅎ
비싼시계에 관심이 없는 분이면 20언더에서 해주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비싼 시계에 관심이 없다보니... 갑자기 비싼 시계 선물받으면 '어 이렇게 까지 안해도 됐는데'라고 생각할거 같아서요.
제가 본 저가 라인 시계중에서는 Fossil 시계가 괜찮았던거 같아요.
난커피가더좋아
16/06/02 17: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그런건 꿈입니다. 헛된 꿈.(내 티쏘를 더 아끼고 사랑하자...흐엉흐엉)
Toby
16/06/02 17: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병행수입품을 이야기 합니다.
http://news.donga.com/List/Series_70010000000679/3/70010000000679/20120603/46733095/1
병행수입품은 AS가 곤란 할 수 있으니 알아보시고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관대한 개장수
16/06/02 17: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고급시계의 대명사 오버와치라고 쓰고싶다...쓰고싶다..
푸른하늘
16/06/02 17: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AS는 곤란한데, 사실 시계는 잘 고장 안납니다.
저도 시티즌, 세이코 병행 수입품 6년 째 잘 굴리고 있어요.^^
물론 고가의 시계는 정품 구입을 추천드리지만요.
Beer Inside
16/06/02 18: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100이하는 아니니까요..... /외면
먹이
16/06/02 19: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헐 뷰마틱이 병행으로 50에 구할 수 있어요????
에밀리
16/06/02 20: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물론 남친분도 30대이고 하니 100만원 이상의 물건들의 얘기가 나오곤 있지만, 시계에 별 관심없는 분이면 50 선에서도 예쁜 거로 충분할 것 같아요.
Daran
16/06/02 20: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원래 시계는 상한선 같은게 없는 제품이라서.. 비싼 게 아니라고 기죽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50만원 이하에서도 충분히 좋은 시계가 많아요.
선비
16/06/02 21: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해밀턴 카키킹 사년째 쓰고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회색사과
16/06/02 23: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리밋 50 이면...
글 쓰신분 처럼 르로끌 어떤가요..
MagnaDea
16/06/03 02: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러게요. 르로끌 차고 다니신다면 르로끌 커플로 차고 다니셔도 괜찮으실 듯 한데...
Darwin4078
16/06/03 10: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50만원이면 애매한데요..
스포티한 스타일 원하시면 세이코 오렌지몬스터나 시티즌 에코드라이브,
클래식한 스타일 원하시면 프레드릭 콘스탄트 라인에서 골라보심이 어떨까 싶어요.
100만원대로 올리시면,
스포티한 스타일로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나 오리스 애커스
클래식한 스타일로 해밀턴 재즈마스터 등이 있어요.
엄마곰도 귀엽다
16/06/03 14: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혼수 준비한다고 시계 뒤지고 공부하던게 엊그제같은데...
몇년 지나니 기억도 안나네요.
50만원대면 티쏘? 던가 그 브랜드가 괜찮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쪼금 더 쓰면 태그호이어.
쬐끔 더 쓰면 오메가나 롤렉스.
개인적으로 까르띠에가 좋았는데 결국은 차는 사람 취향에 맞춰야겠더라구요.
삼성갤육
16/06/21 10: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50이면 티쏘보단 세이코나 시티즌 추천합니다.
bella luna
16/06/24 11: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좀더 쓰시능것도...
프콘 하트비트 쓰는데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77
기타
종로나 광화문 근처 가족 식사
7
풀잎
21/03/13
5625
0
13112
기타
푹신하고 커다란 베개 어디서 사면 좋을까요?
11
머랭
22/03/15
5625
0
12461
게임
[스팀]스팀가드 어떻게 하는 거에요?
1
불타는밀밭
21/10/25
5625
0
12494
과학
화학 질문이요. 물은 왜 극성결합인가요?
9
moqq
21/10/31
5625
0
13490
법률
고소당하고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3
이직해야한다
22/06/14
5625
0
4487
기타
광주광역시에는 정말로 맛집이 없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11
알겠슘돠
18/04/18
5623
0
5707
IT/컴퓨터
데이터많은 알뜰폰 요금제 추천부탁드립니다
14
지나가던선비
18/10/22
5623
0
11416
기타
펜좀 추천 부탁드려요 ㅠ
9
사과농장
21/04/24
5623
0
11665
법률
전입신고와 전월세 신고제? 어떻하면 좋을까요
3
[익명]
21/06/04
5623
0
11864
기타
옆팀 남직원이 저희팀 여직원에게 자꾸 불쾌한 농담을 던집니다
12
[익명]
21/07/08
5623
0
11969
가정/육아
사소한 부부말다툼 질문입니다.
26
[익명]
21/07/31
5623
0
14171
법률
친척의 장애1급, 파산신청, 그리고 금치산자 관련 질문입니다..
4
칡
22/11/22
5623
0
4239
IT/컴퓨터
HEIC 화일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3
맥주만땅
18/03/05
5622
0
9738
진로
IT 회사 정상적인지 궁금합니다
11
호로종
20/07/09
5622
0
13107
경제
환헤지와 환노출 상품의 유불리가 파악이 안됩니다.
7
Alynna
22/03/14
5622
0
1156
기타
.
27
사나운나비
16/06/02
5621
0
6479
연애
음 데이트 메뉴 추천해주세요
10
HeatWade
19/02/07
5621
0
9824
여행
만어사에 위치한 소원 들어주는 돌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3
활활태워라
20/07/24
5621
1
8678
의료/건강
의사님들 약 질문드려도 될까요?
7
aquarosa
20/01/26
5621
0
13113
홍차넷
프로필 사진 어떻게 바꾸나요?
4
Picard
22/03/15
5621
0
12845
기타
키보드 세척 질문입니다
4
김치찌개
22/01/17
5621
0
9306
문화/예술
해리포터 시리즈 전권 (한국어)을 미국에서 가장 싸게 구할 수 있는 방법?
4
Velma Kelly
20/05/01
5620
0
11511
의료/건강
심리치료와 약물치료 그만 받을까요?
9
거위너구리
21/05/09
5620
0
946
IT/컴퓨터
구글 앱엔진 vs 아마존 AWS
4
레코드
16/03/26
5619
0
1528
기타
캔커피 브랜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18
Toby
16/09/19
5619
0
목록
이전
1
217
218
219
220
221
222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