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21/08/18 12:29:14
Name
[익명]
Subject
직장에서 혼밥 마니하시나여?
수정
삭제
https://m2.sm.or.kr/qna/12076
혼밥 마니한다지만 아직까지 제 주변은 많이 못본듯요 제가 있는 직장은 어쩌다 한번 혼자먹음 윗사람이 간섭하거나 뒷말 나오더라고요. 특히 여자가 혼밥하면 왕따 어쩌구.. 나는 신경안쓴다 그런분들도 있겠지만 제가 딴 세상 사는지요?
0
다크초코
21/08/18 12: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팀장 된 이후로는 혼밥 많이 해요.... 그 전에도 가끔 혼자 밥먹었고요.
보통은 신경 안 쓰지 않나요?
[글쓴이]
21/08/18 12: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희 회사같은 경우는 어디서 뒷말 나와요ㅋㅋ 은근 따가우 시선
Picard
21/08/18 12: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코로나 이후 구내식당에 칸막이 해놓고 혼밥 강제중입니다. 편하네요.
moqq
21/08/18 12: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거의 혼밥입니다. 전 좋아요. 다른 사람이 어케 생각할지는 생각해본적이 없네요.
남자라서 여성분들 생각은 잘모르지만요.
Cascade
21/08/18 12: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예
8할
21/08/18 12: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혼밥은 그런 다른걸 신경 안써야만 괜찮습니다.
1
copin
21/08/18 12: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 처음 입사했을때는 팀원끼리 밥 안먹으면 뭐라 했는데 요즘엔 그닥 뭐라 안하네여
하우두유두
21/08/18 13: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도시락싸와서 혼밥합니다. 한 6년됬네요
거위너구리
수정됨
21/08/18 13:0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각자 일이 바빠 신경안쓰는 분위기인데 또 같이 먹어야 할 땐 먹습니다.
DogSound-_-*
21/08/18 13: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게 정답입니다.
다른걸 신경안쓰고 밥에만 집중이 가능해야 혼밥을 한다고 하는거지요...
제가 제일 부러워하는 능력입니다 ㅠㅠㅠ
윤지호
21/08/18 13: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아예 안먹습니다
점심 거르니 오후에 졸리지도 않고 체중조절도 되고 좋아요
리니시아
21/08/18 13: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희 회사는 절반 정도는 각자 혼밥
Klopp
21/08/18 16: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전 회사에서는 혼밥 하는 분위기는 아니였지만 그렇다고 안먹거나 따로 먹겠다는 것을 배척하는 분위기는 아니였네요.
이직 후에는 도시락 싸오시는분들도 많으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사오셔서 따로 드시는 경우가 오히려 대부분인 것 같네요.
저는 이전/이후 회사에서 모두 점심을 하고 있지 않아서 큰 문제가 없었네요ㅎㅎ
주식하는 제로스
21/08/18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가끔 혼밥합니다..혼밥하고 싶을때
오늘 약속있어요~ 하고 나가면 됩니당 다른 분들도 가끔 그렇게들 하시고요.
dongri
21/08/19 19: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예전 회사는 지하에 입주사 구내식당이 있어서 혼자먹고 그랬는데,
지금 회사는 구내식당이 없고 팀끼리 식사해서 힘들어요.. ㅠㅠ
주변 식당들도 혼자먹을 수 있는곳이 없구요… (기껏해야 패스트푸드)
저도 혼자먹고 싶어요.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51
기타
차량구매를 하려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ㅠ
10
Abcd1234
21/09/30
5555
0
12818
문화/예술
전자책 괜찮나요?
15
NIKES
22/01/13
5555
0
13059
과학
대협의 존성대명을 여쭙습니다
5
私律
22/03/05
5555
0
9210
IT/컴퓨터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9
ArcanumToss
20/04/18
5554
0
14453
의료/건강
미세먼지 많은 날에 두통 생기는 분 계신가요?
7
보이차
23/02/07
5553
0
15352
경제
부동산 위기가 진짜 심각한 상황인가요?
10
ㅢㅘㅞ
23/11/06
5553
0
5947
IT/컴퓨터
조카 게임 피씨 이걸로 하면 괜찮을까요?
15
녹풍
18/11/23
5552
0
9547
IT/컴퓨터
하루사용 노트북?
13
세이지
20/06/06
5552
0
11706
체육/스포츠
전동 보드 어떻게 생각하세요?
6
쉬군
21/06/10
5551
0
7795
진로
진로 고민이에요.
7
활활태워라
19/09/02
5550
0
14826
과학
국과수는 검사 결과의 신뢰성을 어떤 방식으로 보장하나요?
4
곰곰이
23/05/18
5550
0
1418
기타
비 오는 날 회 먹지말라는 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7
Anakin Skywalker
16/08/15
5549
0
11623
기타
선물 추천 부탁드려요
5
프렌치키위쥬스
21/05/28
5549
0
12076
기타
직장에서 혼밥 마니하시나여?
15
[익명]
21/08/18
5548
0
12339
경제
세대주 관련 질문드립니다.
16
copin
21/09/29
5548
0
12408
IT/컴퓨터
전공이 저한테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11
dongri
21/10/10
5548
0
5681
의료/건강
육회비빔밥과 안전
5
지금여기
18/10/18
5547
0
13527
기타
티켓몬스터 사이트 접속 잘 되시나요?
12
어제내린비
22/06/23
5547
0
11690
여행
여수/남해/순천 부근 숙소와 해수욕장 추천해주세요.
5
늘쩡
21/06/09
5546
0
12738
체육/스포츠
롯데에서 NC로 이적에 대한 설문격 의문
7
알겠슘돠
21/12/24
5546
0
4078
가정/육아
상견례 장소 추천...
6
Leeka
18/01/30
5545
3
10136
의료/건강
일자목 교정
2
불타는밀밭
20/09/17
5545
0
3943
IT/컴퓨터
갤6엣지+ 쓰다가 노트8 / 아이폰8(혹은 X) 쓰면 성능차이 엄청 클까요
5
피아니시모
18/01/04
5544
0
6551
의료/건강
이명 치료 관련 유명 교수님이나 병원 아십니까?
하우두유두
19/02/14
5544
0
12797
체육/스포츠
KBO / IF (만일 현대가 연고이전을 안했으면?)
3
알겠슘돠
22/01/06
5544
0
목록
이전
1
223
224
225
226
227
228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