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6/07/17 14:13:21
Name   개발자
Subject   자전거(미니벨로) 원래 이렇게 엉덩이 아픈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실겸 운동겸해서 미니벨로 (티xxx f8) 샀는데요.
한 30분정도 타면 그 이후로 계속 엉덩이가 아픕니다.
너무 아파서 30분 이후로는 5분 타고 1분쉬고 그래야되네요.
물론 제가 고도비만이긴 합니다만, 이렇게 아픈게 정상인건가요?
계속 연습하면 괜찮아지는건가요 안장을 바꿔야 하는건가요?

추가로 궁금한점이 있다면..
제가 12km/h 속도로 달리는데 헬멧이 꼭 필요할까요?
혹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으신가요?

자전거 탈때 핸드폰은 어떻게들 하시나요?
주머니에 넣으면 웬지 홀랑 빠질꺼같아서요.

자전거 안장 높이는 어느정도가 괜찮을까요?
저는 지금 자전거에 탄 다음 까치발을 하면 땅에 닿는 정도 높이로 타고 있습니다.

자전거 살때 매장에서 언덕에서는 1단 넣고 가라고 했는데,
8단이든 1단이든 언덕은 못올라가겠더군요. 언덕에선 다들 이렇게 힘드신가요 ㅠㅠ

두서없는 질문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6 체육/스포츠자전거(미니벨로) 원래 이렇게 엉덩이 아픈가요? 9 개발자 16/07/17 7815 0
6586 의료/건강달리면 피맛이 납니다. 2 개발자 19/02/18 6806 0
6724 의료/건강유산균(드시모네) 궁금해요. 1 개발자 19/03/08 4972 0
7703 문화/예술홍차넷 독서모임 있나요? 1 개발자 19/08/21 5408 0
7801 여행부산 가성비좋은 호텔 및 숙소 추천부탁드려요. 13 개발자 19/09/04 5516 0
7901 여행부산 먹방 여행 먹거리 검토부탁드립니다. 14 개발자 19/09/21 6929 0
14137 기타설문 관련 질문드립니다. 3 개발자입니다흐억 22/11/15 4063 0
14142 기타지난번에 설문조사 올린 개발자입니다. 5 개발자입니다흐억 22/11/16 6528 0
2757 의료/건강눈을 깜빡이지 않았는데도 깜빡인 것처럼 보입니다. 2 개백정 17/05/08 4629 1
4022 철학/종교리디북스 포인트가 좀 남아서 책을 사고싶습니다.. 3 개백정 18/01/18 4555 0
5209 법률아르바이트 퇴직금 문제로 질문드립니다. 12 개백정 18/08/07 4376 0
8119 진로서른넷 웹개발자 신입의 공부 방향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4 개백정 19/10/27 5147 0
16665 기타1500 이하로 살 수 있는 중고 suv 추천해주십시오 11 개백정 25/04/13 2649 0
14655 기타자녀가 다치는 문제에 심각할정도로 예민한 성향 4 개인주의자 23/04/01 6722 0
15029 기타Tv인터넷 통신사를 변경했어요(약정기간 남은걸 모르고) 7 개인주의자 23/07/10 5153 0
8735 게임게이밍용 노트북이란걸 구하게 됬습니다 15 개평3냥 20/02/04 4820 0
9039 기타만년필추천좀 해주세요 4 개평3냥 20/03/22 4916 0
422 의료/건강불안장애가 있는것 같은데요... 4 거대한다람쥐 15/11/05 3952 0
754 의료/건강입에서 계속 짠맛이 납니다. 1 거대한다람쥐 16/01/22 11555 0
902 의료/건강환자가 이러면 의사분께 실례인가요? 10 거대한다람쥐 16/03/11 10832 0
1035 의료/건강이런것도 틱 장애의 일종인가요? 3 거대한다람쥐 16/04/27 3885 0
1244 의료/건강토요일에 인데놀 자낙스를 먹었는데 헌혈가능한가요? 10 거대한다람쥐 16/06/29 11710 0
1281 의료/건강별로 아프진 않은데 엑스레이로 보이지 않는 무릎통증 mri 찍어봐야 할까요? 3 거대한다람쥐 16/07/12 4541 0
8501 IT/컴퓨터MSSQL 데이터베이스 관련 질문입니다 8 거소 19/12/18 4023 0
8533 기타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추천부탁드립니다 13 거소 19/12/25 5539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