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22/05/06 16:29:17
Name   공룡대탐험
Subject   부산여행 이렇게 가려는데 어떤가요?
오늘부터 05월 06(금), 07(토), 08(일) 부산 여행을 가는데요. 주 목적은 스트레스 해소 겸 바다 보고싶어서 갑니다.
1. 저와 일행은 뷰 좋은 곳 좋아합니다.
2. 자연 속 산책 좋아합니다.
3. 차가 없는 뚜벅이들입니다.

05월 06일 1일차

20시 김해공항 도착
해운대 앞 호텔 체크인
동백섬에서 해운대 야경
더 베이 101에서 해운대 야경

05월 07일 2일차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미포ㅡ청사포
해운대 달맞이 공원
광안리 해변공원 산책
광안대교 야경

05월 08일 3일차
호텔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이기대 공원 해안산책, 오륙도 스카이워크
짐 찾고 대중교통으로 다대포 이동
다대포 해수욕장과 생태탐방로에서 일몰, 몰운대
대중교통으로 김해공항 이동
21시 김해공항 출발

그외 가보고 싶지만 소요시간 및 이동 방법을 몰라서 킵해둔 곳
-영도 흰여울길(송도 쪽 노을), 태종대
-씨앗호떡 먹고 싶은데 광안-해운대에 괜찮은 곳을 모릅니다..
-해동 용궁사
-황령산 봉수대

지금 이런 코스 괜찮은지, 꼭 먹어보면 좋을 게 있는지, 혹시 근처에 있는데 제가 모르는 명소가 있는지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70 여행부산 지역 맛이가 있는 곱창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11 수박이두통에게보린 17/07/18 5761 0
8680 여행부산 지역 맛집이나 볼만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호에로펜 20/01/27 4257 0
5066 여행부산 질문입니다. 11 솔구름 18/07/17 5280 0
8897 가정/육아부산 집값이 오를까요? 16 Moleskin 20/03/03 5717 0
14733 여행부산 파크하얏트 근처 식당 13 레카미에 23/04/25 6644 0
13844 여행부산 풀코스로 불꽃축제 문의 17 Soul-G 22/09/07 5658 0
5010 의료/건강부산 해운대 맛이가 좋은 일식집 추천부탁드립니다. 15 수박이 18/07/10 6282 0
4034 여행부산 호캉스를 가려고합니다. 7 쉬군 18/01/19 7121 0
744 여행부산 호텔 식당 질문입니다! 7 versa 16/01/20 5188 0
6533 기타부산 호텔 추천부탁드립니다. 15 마리모 19/02/13 4773 0
3647 여행부산, 대구 비지니스 숙박 문의 14 aqua 17/11/07 5064 0
15057 여행부산, 여수 여행 추천 받습니다 18 LLLaB 23/07/19 3524 0
5507 의료/건강부산) 생각을 정리할 만한 고요한 바다가 2 [익명] 18/09/23 3309 0
17304 여행부산락페스티벌 숙소 추천 부탁드립니다 13 늘쩡 26/04/03 1031 0
5324 기타부산에 오꼬노미야끼 잘하는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평범한소시민 18/08/25 5471 0
11892 의료/건강부산에 임플란트 잘하는 곳 있을까요? 3 푸른하늘 21/07/13 4829 0
1985 여행부산에 해돋이 볼 만한 데 어디가 있을까요?? 23 헤칼트 16/12/27 4250 0
2150 기타부산에 혜자스러운 횟집/조개구이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8 헤칼트 17/01/20 4229 0
13991 여행부산에 호캉스 할 수 있는 호텔 10 켈로그김 22/10/13 6198 0
9556 여행부산에서 2시간의 점심시간이 주어집니다. 5 [익명] 20/06/09 4046 0
5628 여행부산에서 금목서 향을 맡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습니다 14 기역디귿이응 18/10/10 7571 0
16098 의료/건강부산에서 스마일프로 수술하신 분 계실까요? (병원 추천) 2 눈사람 24/08/26 2175 0
11772 기타부산에서 오뎅을 산다면 어디로 가야합니까? 25 케이크 21/06/24 5868 0
4241 여행부산에선 뭘 하고 놀아야 좋을까요? 19 Raute 18/03/05 4781 0
13336 여행부산여행 이렇게 가려는데 어떤가요? 11 공룡대탐험 22/05/06 6072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