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22/06/24 22:25:02
Name   홍당무
Subject   밀가루/설탕이 아닌 다과류는 어떤 게 좋을지요...?


안녕하세요

식사후 종종 간식을 하거나 혹은 회의때 다과류를 먹게 되는데요

대부분 빵이나 과자라서 밀가루가 원료인 것들이고 캔디 같은 사탕도 설탕이 원료라서 많이 먹으면 안 좋을 것 같아서요.. @@;

혹시 밀가루나 설탕이 원료가 아니면서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다과류는 어떤 게 좋을지요..?

생각해보면 삶은 달걀 정도밖에 안 떠오르는데 그 외에 다른 게 있을지요...?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9 게임Agar 게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2 까페레인 15/08/06 6020 0
10457 기타직장에서 다들 가면 쓰시나요?? 16 [익명] 20/11/16 6019 0
13386 기타휘발유 vs 경유 (난 대체 왜 경유차를 선택했을까?) 4 soulless 22/05/18 6018 0
13093 과학[수학] 소수의 일반식을 밝혀낸다면? 27 OshiN 22/03/10 6017 0
1467 여행필리핀 다바오와 마닐라 안전한가요? 4 원하 16/09/01 6017 0
1029 여행5월 국내 여행지로는 어디가 좋을까요? 4 우와럭키 16/04/26 6017 0
12445 법률전세계약 임대인?? 계약갱신거부관련문의드립니다 6 왼쪽의지배자 21/10/21 6016 0
9991 의료/건강앞으로의 코로나 방역은 어떤 식으로 해야 할까요? 13 이그나티우스 20/08/22 6016 0
6464 가정/육아영아 설소대는 어느 병원으로 가야하나요 11 기쁨평안 19/02/04 6016 0
9486 IT/컴퓨터PC 껐다키면 원래대로 돌아오게 하는 프로그램이 소개 부탁드립니다.. 6 20/05/26 6015 0
2365 가정/육아아기 아버님들은 언제 어디서 운동을 하시나요? 32 은채아빠 17/02/20 6015 0
89 의료/건강메르스 사태는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6 시글드 15/06/19 6015 0
15457 법률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법원 형사과 등기가?? 6 Groot 23/12/13 6014 0
11261 가정/육아거품이 있는 따뜻한 라떼를 집에서 마시려면 뭘 사야할까요? 22 민트초코 21/03/29 6014 0
9995 의료/건강런닝하면 관절이 닳나요? 12 zqboelx 20/08/24 6014 0
9483 의료/건강간수치가 2년 연속 높게 나왔네요. 2 별빛이 20/05/25 6014 0
10885 기타와인 오프너 추천 부탁드려요 15 BLACK 21/01/24 6013 1
10505 진로Data 분야로 취업시 석박사 필수이죠? 17 NIKES 20/11/26 6013 0
9275 의료/건강일주일째 열이 떨어지지 않는데요 2 탄야 20/04/26 6013 0
2808 의료/건강습식 면도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4 선비 17/05/23 6013 0
2378 IT/컴퓨터... 10 진준 17/02/21 6013 0
13531 기타밀가루/설탕이 아닌 다과류는 어떤 게 좋을지요...? 14 홍당무 22/06/24 6012 0
12233 IT/컴퓨터엑셀 필터 키보드로 잘 하려면 1 셀레네 21/09/10 6012 0
3637 IT/컴퓨터마우스를 추천해주세요 20 DoubleYellowDot 17/11/06 6012 0
3234 의료/건강신검 때 시력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7 우분투 17/08/20 6012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