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 Date | 26/06/24 16:07:37 |
| Name | 아이캔플라이 |
| Subject | 안녕하세요 단양에 갑니다 |
|
안녕하세요 단양에 처음 가봅니다 평일 1박 일정이며 친구랑 둘이서 갑니다 자차 이동입니다 만천하스카이워크 - 모노레일? 쭉 타고 내려오는 것 도담삼봉 - 모터보트 패라글라이딩 - 사고 뉴스보고 고민 중 산악ATV - 재밌을 것 같기도 한데...?? 등등 일정 고려 중입니다 좋은 일정 추천 부탁드립니다! 맛집은 맛집 게시판에 있는 '옛날맛집'에 가보려고 합니다 맛집 추천도 팍팍 부탁드립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아이캔플라이님의 최근 게시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