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7/10/27 20:25:42
Name   마녀
Subject   [소녀전선] 어떤 계정을 쓰는게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몇달 전부터 할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다가, 소녀전선을 추천 받고 조금씩 플레이하고 있었는데요.
그저께 아는 분께서, 계정 하나를 주셨습니다.

주신 계정은 과금이 조금 되어 있는 상태였구요. 저는 과금은 전혀 하지 않고 하루에 20-30분 정도 군수만 보내거나 하루 4제조 정도 돌리면서
가지고 놀던 계정입니다.

둘 중에 어느 것을 쓰는게 좋을지 여쭤봅니다.

1. 원래 제가 쓰던 계정

인력 20만 탄약 9만 식량 8만 부품 10만
코어 382개, 제조권 199개, 쾌속제조 325개

인형 (서약 인형 없어요)
이벤트 : 엘펠트, 노엘
5성 인형
HG : 컨덴터(4장), NZ75, 웰로드MK2, M950A, 그리즐리(3장)
SMG : SR-3MP, 79식, 수오미, 톰슨(2장)
AR : OTs-14, HK416(3장), G41
RF : NTW-20(2장, 한장은 5링), 리엔필드, WA2000, Kar98k
MG : PKP, MG5
SG : KSG
4성 인형 - AR소대는 다 가지고 있습니다. (장수는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HG : Spitfire, P7, MK23, SPP-1, 스테츠킨, 콜드 리볼버
SMG : UMP45, UMP9, MP5, PP90
AR : G36, TAR-21, 9A-91
RF : SVD, PTRD, 스프링필드
MG : M1918
SG : M590

제대확장은 6제대, 숙소는 2개
구호소 전부 8레벨, 자료실 전부 6레벨
스킨은 출석보상이나 이벤트 지급말고는 없습니다. 작전보고서는 300개 정도.


2. 지인께 받은 계정

인력 25만 탄약 10만 식량 28만 부품 11만
코어 693개, 제조권 147개, 쾌속제조권 260개

인형 (서약 인형 없어요)
이벤트 : 엘펠트, 노엘(2장)
5성 인형
HG : Five-seveN(수영복스킨), NZ75, M950A(3장), 그리즐리(4장)
SMG : SR-3MP(2장), G36C, 톰슨(5장), 벡터(2장 하나는 5링)
AR : OTs-14, HK416(4장), G41(2장 하나는5링), 97식
RF : NTW-20(수영복 스킨), M99, WA2000(2장 하나는 5링에 수영복스킨), Kar98k
MG : MG4, MG5
SG : 없음
4성 인형 - AR소대 전부보유, 장수는 기재하지 않을께요.
HG : Spitfire, P7, MK23, SPP-1, 스테츠킨, 콜드 리볼버
SMG : UMP45, UMP9, MP5, PP90, 시프카
AR : G36, TAR-21, 9A-91, 리베롤
RF : SVD, PSG-1, 스프링필드
MG : M1918, AEK-999, M60
SG : 없음

제대확장은 8제대, 숙소는 4개
구호소 전부 2레벨, 자료실 전부 8레벨
스킨은 PKP 꽃과 물 스킨을 가지고 있구요. 작전보고서는 1180개가 있습니다.

둘 중 어떤 계정으로 플레이 하는 게 좋을까요?
전 두 계정 모두 플레이 할 자신은 없습니다.
계정을 주신 분도 필요없으면 그냥 버려도 된다고 하시면서 주셨습니다.

저는 이벤트는 나름 열심히 할려고 하지만, 금장작업 같은 건 잘 못하고 있구요.
두 계정 모두 금장작업은 중형제조까지만 되어 있습니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41 경제NICE 평가정보 기술평가 결과 등급의 reputation 25 T.Robin 19/03/27 5999 0
3637 IT/컴퓨터마우스를 추천해주세요 20 DoubleYellowDot 17/11/06 5999 0
1699 기타필립스 전동칫솔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16/10/30 5999 0
621 여행홍콩에서 친구가 놀러왔는데 11 王天君 15/12/18 5999 0
12055 과학이케아 침대 매트리스 품질 질문 5 아침커피 21/08/15 5998 0
6947 과학[생존주의] 백두산이 분화한다면? 6 CONTAXS2 19/04/14 5998 2
12029 IT/컴퓨터즉석 설문격 의문 - 나는 하이텔(케텔)? 천리안? 나우누리? 유니텔? 31 알겠슘돠 21/08/09 5997 0
10944 IT/컴퓨터알뜰 통신사 질문입니당 14 헌혈빌런 21/02/02 5997 1
5256 문화/예술클래식 음악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25 우분투 18/08/15 5997 1
5106 기타Richard를 왜 Dick이라고 하나요? 12 우기 18/07/21 5997 0
12533 과학인공위성 위치에너지 10 moqq 21/11/06 5996 0
11214 기타혹시 요즘도 적금드는 분 있으신지요...? 18 [익명] 21/03/20 5996 0
7642 의료/건강남성 중요부위 상처 12 [익명] 19/08/12 5996 0
4873 의료/건강왼쪽 어깨가 아프면 어느 병원엘 가는게 좋을까요? 2 18/06/22 5996 0
408 기타요즘은 핸드폰 개통 어떻게 되나요? (비공개밴드같은) 4 전크리넥스만써요 15/11/02 5996 0
9206 법률아파트 증축 리모델링 조합설립 결의서가 날아왔는데요. 9 원영사랑 20/04/17 5995 0
13567 게임뱅리건 역대급 함성 영상을 찾습니다. 메타휴먼 22/07/01 5994 0
1350 체육/스포츠자전거 디스크브레이크 패드 분해 정비 질문입니다. 8 Credit 16/07/29 5994 0
11082 경제주식하는 분들 뉴스 어디서 보시나요? 6 [익명] 21/02/21 5993 0
10952 과학중복조합 문제 7 Profit 21/02/03 5993 0
10794 IT/컴퓨터모니터 이미지 리텐션이 심합니다 열린음악회 21/01/09 5993 0
9432 IT/컴퓨터엑셀 질문 드립니다. 12 행복한고독 20/05/19 5993 0
1414 의료/건강'소아정신의학'은 언제부터 배우나요? 본과? 7 jklljh 16/08/13 5993 0
10857 기타샴푸 유통기한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21/01/18 5992 0
3579 게임[소녀전선] 어떤 계정을 쓰는게 좋은가요? 9 마녀 17/10/27 5992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