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17/11/15 09:12:26
Name
SpicyPeach
Subject
예비군 마지막 훈련끝났습니다.
수정
삭제
https://m2.sm.or.kr/qna/3684
군복 버려도 됩니까?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SpicyPeach
님의 최근 게시물
18-01-06
음악 추천 질문
[19]
17-12-22
경주시 관련 질문
[24]
17-12-19
두통약 관련질문
[8]
17-12-02
외동은 외롭나요??
[39]
17-11-27
핸드폰 무선충전 안정성 질문
[7]
17-11-15
예비군 마지막 훈련끝났습니다.
[21]
17-11-02
음악 추천 질문입니다.
[17]
17-09-04
대장절제 관련 질문.
[2]
17-08-28
차 계약후 절차에 대한 질문
[2]
17-07-19
정말 순수한 의미의 질문
[2]
Beer Inside
17/11/15 09: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민방위도 끝나셨을듯
SpicyPeach
17/11/15 09: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아네요.
예비군 마악 끝난 따끈한 신상입니다.
나단
17/11/15 09: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6년차 마지막 훈련까지 올해 마쳤습니다 ㅋㅋㅋ
예비군 마지막으로 다녀온 시점이 북핵 긴장감 고조될때라 그냥 냅둘까? 했는데 사실 별로 맞지도않는 옷 냅두느니 그냥 버려도 될거같아요...
SpicyPeach
17/11/15 09: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결론은 버려도 된다 군요.
옷장이 꽉차서 버릴옷을 골라야하는데, 군복이 1순위여서 물어보았습니다.
와이
17/11/15 09: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민방위도 아니고 예비군이요?ㄷㄷㄷ
SpicyPeach
17/11/15 09: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예비군중에서는 가장 나이가 많은 축에 속히긴 합니다아..
사나남편
17/11/15 09: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군의관은 예비군 거의 50까지 하던데...생각보다 나이가 많으시군요...
파란아게하
17/11/15 09: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입을 일은 없습니다
저는 추억으로 갖고 있는디
Erzenico
17/11/15 09: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예비군은 40세에 끝나잖아요... -ㅅ-
사나남편
17/11/15 09: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그럼 저분 40이시란 소리군요..
소맥술사
17/11/15 09: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장교출신이면 사실 45세까지 안버리는게 맞을겁니다.
Erzenico
17/11/15 09: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 그게 아니고...예비군이 다 안 끝나도 40이 되면 자동 종료된다는 의미였슴다.
사나남편
17/11/15 09: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파란아게하님이야 아직 날씬하셔서 옷이 몸에 맞아 그런거고요...전 지금 허리들어가는데 허벅지도 안들어갈듯..
SpicyPeach
17/11/15 10: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앞자리가 3 입니다! ㅎㅎ
젊은이에요
사나남편
17/11/15 10: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왜죠?
SpicyPeach
17/11/15 10: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병 제대니까 과감히 버리겠습니다 ㅎㅎ
SpicyPeach
17/11/15 10: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젊으니깐요 ㅎ_ㅎ
사나남편
17/11/15 10: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왜 벌써 끝났냐능...
사람사람
17/11/15 10: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냥 꾸겨서 한구석에라도...전쟁나면 필요해요 ㅎㅎ
SpicyPeach
17/11/15 11: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군복입고 뭘한 추억이랄게 없어요..
Erzenico
17/11/15 16: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치과분들은 대부분 졸업하고 바로 공중보건의를 가는데 그러면 20대 중반, 3년 하고 나와도 20대 후반, 1년 쉬고 예비군 7년 끝내면 30대 중반이죠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33
법률
아들 학폭 관련 질문입니다..(답변 완료 본문 펑)
19
whenyouinRome...
22/11/14
4727
0
1572
게임
프로와 아마를 구분짓는 건 손? 머리?
15
매일이수수께끼상자
16/09/27
4728
0
4351
기타
이 정도면 사람이 죽은걸까요?
11
덕후나이트
18/03/27
4728
0
8088
법률
법률에서 1주일과 7일의 차이
4
[익명]
19/10/22
4728
0
10285
IT/컴퓨터
win10에 자체 가상머신 프로그램이 있는지요...?
4
홍당무
20/10/17
4728
0
12697
IT/컴퓨터
맥 커서 질문
4
토비
21/12/16
4728
0
3646
의료/건강
수원-보톡스 괜찮은 피부과?
T.Robin
17/11/07
4729
0
4634
의료/건강
이어폰 끼고 장기간 음악 또는 소리듣기...
7
리비닌
18/05/15
4729
0
4400
IT/컴퓨터
그래픽 카드 질문입니다.
5
8할
18/04/03
4729
0
11737
IT/컴퓨터
블로그글 검색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8
오리꽥
21/06/17
4729
0
1728
IT/컴퓨터
어제부로 5년 쓴 컴퓨터가 사망하였습니다. 컴퓨터 견적 부탁드립니다.
19
Darwin4078
16/11/04
4730
0
1876
IT/컴퓨터
컴퓨터 부품을 사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현재 사양 올렸습니다..)
16
Credit
16/12/07
4730
0
6927
체육/스포츠
수영 초짜 호흡법 연습 질문
4
우주견공
19/04/10
4730
0
8517
기타
진짜 푹신하고 잠 잘오는 숙면 베개 없을까요?
2
호에로펜
19/12/20
4730
0
8894
의료/건강
탐라에도 썼지만 애가 열이 나는데요, 대처방법?
7
2020禁유튜브
20/03/02
4730
0
14164
기타
아이튠즈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22/11/21
4730
0
14269
의료/건강
만 3살 남아. 내사시가 있다네요. 유명한 병원 있나요?
19
[익명]
22/12/20
4730
0
8979
의료/건강
병원가야하는 상처인가요?
3
헌혈빌런
20/03/15
4731
0
6772
기타
탄산수 제조기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23
[익명]
19/03/15
4731
0
10528
여행
전북 부안 잘 아시는 분 계시나요?
10
[익명]
20/11/30
4731
0
11124
의료/건강
정신과에 가면 얼마나 상세하게 대답해야 하나요?
15
[익명]
21/03/03
4731
0
14839
여행
치킨 핫플 있을까요?
14
인생은서른부터
23/05/22
4731
0
485
IT/컴퓨터
음악 재생에 좋은 프로그램 없을까요?
7
스트로
15/11/16
4732
0
2566
과학
제임스 왓슨의 이중나선이라는 책을 읽고 싶습니다
6
으핫핫핫
17/03/27
4732
0
3684
기타
예비군 마지막 훈련끝났습니다.
21
SpicyPeach
17/11/15
4732
0
목록
이전
1
289
290
291
292
293
294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