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7/11/15 15:09:47
Name   b19431939
Subject   스마트폰 추천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하려는데 도무지 제가 원하는 폰을 고를 수 없어 제품 추천 혹은 좋은 사이트 소개 부탁드립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향후 3~5년 가량 사용할 폰인데 64비트 AP가 아니어도 체감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까 궁금합니다.


우선 제가 썼던 스마트폰을 말씀드리면
2012년 연말부터 갤s3 구매한 뒤 쭉 사용했고, 지난해 초 LG G3 cat6 사용하다 최근 못쓰게 되서 임시로 갤노트 s4 임대로 쓰고 있습니다. 즉 아이폰으로 갈 생각 전혀 없습니다.

제가 보는 조건은요.

1. 업무 특성상 무진장 통화, 인터넷 서핑을 많이 하고, 잠시도 폰이 꺼지면 안됩니다. 한밤중이나 새벽에도 갑자기 일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따라서 가장 1순위는 배터리가 얼마나 넉넉하냐 입니다. 일체형을 피하려고 했는데 일체형 아닌 폰 구하기 정말 어렵더군요.

2. 요즘 통화음질이야 거기서 거기고, 인터넷 서핑이 느리면 곤란하기 때문에 최대한 속도가 빠를 수록 좋겠죠.
그래서 LTE 규격이 최신 수준일수록 좋을테구요.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하드웨어까지 64비트 풀로 맞춰주는 모델이 좋지 않을까 싶은데 32비트 AP로도 문제가 없는 것인지.. 이 부분은 검색해봐도 제가 문과라... 봐도 봐도 잘 모르겠네요...

3. 아 그럼 그냥 최고급 플래그쉽 가면 쉬울 텐데... 저는 삼성페이, 지문/홍채인식, 세컨드스크린 등등 제조사 제공 기능은 전혀 일체 쓰지 않고 관심도 없습니다. 노트4 펜 기능 등등도 그냥 쓰지 않는 정도가 아니라 그런 게 제 폰에 있다는 존재 자체가 불편하고 저런 기능 주렁주렁 달린 폰에 제 돈을 쓰는 건 너무 아깝습니다.
최대한 퓨어하게 전화 문자 같은 기본 기능만 지원하고 필요한 건 제가 알아서 어플 깔고 싶어요.

4. 여기에 더해 마이크로 SD 카드 지원이 반드시 필요합니다ㅠ 반면 카메라나 디스플레이 등은 큰 문제만 없으면 뭐든 좋습니다.

이쯤에서 플래그쉽 거르고 2진급 중에 가장 빠릿한 모델이나 중국폰들 보고 있는데 너무 모델이 많아서 진이 빠지더군요...
다시금 여쭙습니다만 64비트 AP는 32비트 AP와 유의미한 차이가 있는 것인지.. 어떤 모델 혹은 사이트가 도움이 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3 기타쉐보레 임팔라를 사도 괜찮을까요? 3 엄마곰도 귀엽다 15/08/15 5326 0
3512 연애30대 소개팅/선으로 만난 여자분과 여행 가는 것 괜찮을까요? 10 [익명] 17/10/14 5326 0
9802 IT/컴퓨터갑자기 증명서 출력이 안됩니다 3 세란마구리 20/07/21 5326 0
3688 IT/컴퓨터스마트폰 추천 부탁드립니다. 3 b19431939 17/11/15 5325 0
7608 IT/컴퓨터네이버 해킹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3 식지 19/08/07 5325 0
8087 의료/건강유산균 질문입니다. 13 kogang2001 19/10/22 5325 0
9327 의료/건강오트리빈 사용하시는 분들 질문입니다. 5 불타는밀밭 20/05/04 5325 0
11916 IT/컴퓨터visual studio code syntax highlighting 문의 2 INFJ 21/07/20 5325 0
13748 IT/컴퓨터혹시 사파리에서 아이콘들 깨지는 이유 아시는 분…? 5 Mariage Frères 22/08/13 5325 0
1366 의료/건강땀을 줄일 수 있나요? 4 장난감 16/08/02 5324 0
10398 기타관악구, 판교역 근처 피부 질환 피부과 추천 부탁드려요 2 행운 20/11/05 5324 0
11794 기타사장에게 '줄설생각하지 말고 일 열심히 해라'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16 [익명] 21/06/28 5324 0
2410 의료/건강어머니 발목이 이상합니다. 10 Credit 17/02/26 5323 0
7635 교육토익 lc 문제풀이할때 어케 하셔요? 5 셀레네 19/08/11 5323 1
9552 기타폰트 이거 뭘까요 ㅠㅠ 못찾겠읍니다 ㅠㅠ 8 로보카로이 20/06/08 5323 0
15341 가정/육아다들 집밥을 어떻게 하시나요? 43 골든햄스 23/11/02 5323 0
2207 의료/건강MRI를 찍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6 지와타네호 17/01/30 5322 0
9656 기타요거트 질문입니다 5 김치찌개 20/06/23 5322 0
12195 IT/컴퓨터무선충전기 쓰실까요? 13 데구르르점프 21/09/05 5322 0
2785 IT/컴퓨터텐서플로우 이용 질문입니다 11 혼돈의카오스 17/05/16 5321 0
11878 기타XXL 110사이즈 옷 이쁜 사이트 추천부탁드려요! 13 아재 21/07/11 5321 0
13965 진로컨설팅 회사로의 이직 고민 13 [익명] 22/10/07 5321 0
14015 법률부모님 집 담보대출 시 형제 동의를 받는 경우 2 [익명] 22/10/18 5321 0
15414 기타요즘 젊은이들은 정장 어디서 삽니까? 24 비오는압구정 23/11/25 5321 0
10147 의료/건강UV-LED 모기 퇴치기 사용해보신분? 7 행운 20/09/20 5320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