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5/11/14 17:18:58
Name   *alchemist*
Subject   아마 냉방병일 거에요..
안녕하세요 *alchemist*입니다.
저는 현재 사우디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해외 나와서 일하면서 아프고 그러면 안되는데 몸이 영 시원찮네요.
대략 이런 증상이 왔다갔다 한지는 1년 반 정도 된듯 합니다.
한국 들어가면 신기하게 하나도 안아파서 -.-; 병원을 매번 까먹게 되는데요(노는라 정신없는 탓도 있습니다)

아마 냉방병으로 짐작은 하고 있는데.. 가끔씩 아픕니다.
몸살하는 것처럼 아래 증상이 나오면서 아픕니다.
1. 열
2. 오한
3. 속이 메슥거립니다. 뜨거운 거 먹으면 좀 괜찮아지구요
4. 두통
5. 두통 및 열에 의해 눈이 피곤합니다.
6. 콧물, 기침도 가끔씩 동반되구요

처음엔 몸살인가 싶어 감기약 먹고 그랬는데
진짜 웃기는게 어느날 한국 소염제를 얻어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
그래서 어디 염증이 있나..라고 생각을 해봤는데
어떤 날은 또 소염제 먹으면 약발이 안 먹히고 감기약 먹으면 먹히고 그러네요 -_-;

만약 염증이면 의심 가는 곳이
1. 기관지염
2. 장염(이전에 술 잘못먹고 치료를 제대로 안했더니 장이... ㅠㅠ)
정도입니다.

아마 계속 피곤하고 피로를 제때 풀지 못하다보니 계속 도지는 게 아닌가 싶은데..

질문 사항이
1. 증상만 가지고는 어디가 안 좋은건지 짐작이 좀 힘들겠지요?
2. 한국 들어가면 병원을 어딜 가야 할까요? 내과? 이비인후과? 내과가 보통 그.. 비실비실 아플 때 가는데 맞죠?(외과, 내과 매번 헷갈리는 바보입니다 -_-;)

사우디 병원 가서 약 얻어봐야 별로 안 먹히고 쓸데도 없고 신뢰도 안가고 해서.. 여쭤봅니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248 가정/육아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는 사람 17 [익명] 26/02/20 1528 0
17250 여행3가족 국내 여행 8 [익명] 26/02/21 1104 0
17255 댓글잠금 기타유머글 찾습니다.. 4 [익명] 26/02/25 1120 0
17258 연애예비 배우자의 고양이 문제 26 [익명] 26/02/27 1719 0
17282 가정/육아형제끼리 너무 성격이 안 맞아서요 14 [익명] 26/03/22 1494 0
17260 의료/건강출산 생각이 있는 경우 어떤 탈모약을 복용하는 게 좋을까요? 15 [익명] 26/02/27 1527 0
17266 법률회사 대표의 배우자(여성, 직원)은 출산 휴가나 육아 휴직 못 쓰나요? 6 [익명] 26/03/09 1416 0
17313 경제두가지 임대주택 가운데 고민중입니다. 5 [익명] 26/04/13 840 0
17321 기타주택담보대출액 일부를 가족에게 줄 수 있는지 4 [익명] 26/04/18 834 0
17316 연애대전 분위기 좋은 식당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11 [익명] 26/04/13 919 0
17328 기타결혼 안 한 분들은 탈모약 어떤 식으로 복용하시는지요? 6 [익명] 26/04/25 866 0
17344 기타52시간 신고하고 싶습니다 12 [익명] 26/05/06 1277 0
17345 경제임차 관련 질문 5 [익명] 26/05/06 633 0
17360 기타층간소음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8 [익명] 26/05/15 668 0
17363 진로이직과 관련해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7 [익명] 26/05/17 862 0
17364 기타탈모약 정품(?) 먹다가 복제약으로 바꿔도 아무 문제 없는지요 7 [익명] 26/05/17 813 0
17388 여행제주시에서 저녁에 혼자 자유롭게 이틀정도 시간이 됩니다. 4 [익명] 26/06/07 656 0
473 의료/건강아마 냉방병일 거에요.. 6 *alchemist* 15/11/14 5585 0
497 IT/컴퓨터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관련 질문입니다. 4 *alchemist* 15/11/18 5652 0
761 교육회계원리/민법 인강 및 좋은 책 2 *alchemist* 16/01/23 6345 0
6890 연애[결혼식] 사례금 관련... 31 *alchemist* 19/04/04 9008 1
8936 문화/예술넷플릭스 킹덤이랑 같이 뭘 봐야 할까요? 46 *alchemist* 20/03/10 5341 0
11559 IT/컴퓨터프로젝트 스케쥴 관리 프로그램 또는 앱 18 *alchemist* 21/05/18 6379 0
12230 게임파판 1~6 중 제일 재미난게 어떤 것이었나요? 24 *alchemist* 21/09/09 6304 0
13141 IT/컴퓨터별정통신사+인터넷이 통신사 가족결합+인터넷+통신사약정보다 싼가요? 6 *alchemist* 22/03/21 6389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