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5/06/09 08:49:12
Name   라싸
Subject   매드맥스 일반 상영관에서 봐도 괜찮은가요?
그동안 보러가야지 생각은 하면서도 이런저런 사정 때문에 계속 못 보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 상영관이 별로 안 남았더라고요
그래서 늦게라도 보려고 했는데 또 3d 상영관은 거의 없어서 고민입니다
굳이 3d로 보지 않아도 괜찮다면 일반 상영관에서라도 볼 의향이 있습니다
반면 3d가 아니면 의미가 없는 영화라면 그냥 안보려고요
예를 들어 저는 그래비티를 3d로 봤는데 일반 상영관에서 봤다면 볼 필요가 없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홍차넷 회원님들이 보시기엔 어떤가요?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500 기타전기차 시승 + 당일치기여행코스 질문 2 람세스 24/01/02 3323 0
16090 여행겨울 여행지에 대한 아이디어,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21 람세스 24/08/21 2942 0
16905 기타판교/분당 맛집 추천부탁드립니다 28 람세스 25/07/30 1942 0
322 게임와이프와 함께 할 수 있는 코옵 가능 한 PS4게임 추천부탁드립니다. 13 란테르트 15/09/30 12013 0
839 기타양재~강남역 회식장소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란테르트 16/02/18 5243 0
954 의료/건강시신경염, 혹은 다발성경화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3 란테르트 16/03/28 5632 0
2598 의료/건강치루수술을 받았는데요~ 9 란테르트 17/04/02 6916 0
6925 기타해외호텔에서 아이가 다쳤습니다.. ㅠㅠ 7 란테르트 19/04/10 4435 0
6229 기타체온계 추천해주세요 14 라피요탄 19/01/04 5817 0
6658 기타뚜껑 덜 잠겨있던 쨈 먹어도 될까요? 6 라피요탄 19/02/26 4195 0
13751 진로영상의학 연봉 26 라쿤밤 22/08/14 9764 0
159 기타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상단 메뉴바는 어떻게 만드나요? 2 라임쥬스 15/07/15 5856 0
1833 의료/건강칼슘 영양제... 2 라이카 16/11/28 3624 0
2868 진로연금저축과 IRP중 어느것을 드는 것이 좋을까요 1 라이스티스 17/06/06 5157 0
2653 기타통신사 맴버십 포인트는 어땋게 써야 할까요? 18 라이스티스 17/04/14 4239 0
4809 여행후쿠오카 여행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7 라이스티스 18/06/11 5187 0
6550 IT/컴퓨터컴퓨터 견적 질문입니다 4 라이스티스 19/02/14 4388 0
7496 IT/컴퓨터최근 크롬 사용시 런타임에러가 발생합니다. 라이스티스 19/07/19 5451 0
11939 문화/예술탐라에 올라왔던 로판 입문도?페이지를 찾고 싶습니다 9 라이스티스 21/07/24 5257 1
12299 기타과천에 음식점 추천부탁드립니다 3 라이스티스 21/09/23 5656 0
8745 연애연애를 해보는 것이 좋을까요? 79 라이너혼 20/02/07 7230 1
8762 연애썸, 어장 등 고민 31 라이너혼 20/02/09 6305 2
11313 진로조언 감사합니다. 24 라이너혼 21/04/08 6180 0
62 문화/예술매드맥스 일반 상영관에서 봐도 괜찮은가요? 10 라싸 15/06/09 7062 0
181 IT/컴퓨터폰 액정이 나갔습니다 3 라싸 15/07/24 6038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