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20/05/07 22:42:21
Name
[익명]
Subject
밤에 에어컨 키고 잘려는데 전기세 많이 나나요?
수정
삭제
https://m2.sm.or.kr/qna/9351
여름에 더워 죽는건 언제든지 환영이지만
올해에는 숙면을 취할때 만큼은 혹한기 훈련을
받는 느낌을 느끼고 자고 싶어서 3평짜리 제 방에
에어컨을 설치할려고 하는데 밤새도록 작동시키면
전기세 폭탄 받나요?
0
Cascade
20/05/07 22: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누진세 안나오면 폭탄까진 안 갑니다.
Xeri
20/05/07 22: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6평형 에어컨 자취방에서 거의 20시간씩 돌린적있는데 전기세 10에서 -+ 정도 나왔습니다. 물론 컴퓨터 돌아가고 있구요.
방사능홍차
20/05/07 23: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3평이면... 별로 안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토비
20/05/07 23: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얼마 안나와요
whenyouinRome...
20/05/07 23: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다해서 삼만원 봅니다ㅋ
1
소주왕승키
20/05/08 00: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어컨은 전기세가 안나와요 ㅋㅋㅋ
1
swear
20/05/08 00: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3평이면 얼마 안 나옵니다
[글쓴이]
20/05/08 07: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호 너무 저렴하네요
일리지
20/05/08 08: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3평이면 펑펑 틀어도 티도 안납니다
사이시옷
20/05/08 08: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치킨도 살이 안찌지요 ㅋㅋ
ebling mis
20/05/08 08: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버터 있으면 펑펑 틀어지질 않아서 괜찮습니다
맞춰둔 온도에 도달하면 에어컨이 멈춰요. 그러다 온도 올라가면 다시 작동하고
2020禁유튜브
20/05/08 09: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4인 가족이지만 가난해서 10평대 초반 집에 살고
애들이 어려서 여름에 벽걸이 에어컨 집에 있을때는 거의 계속 트는데요...
생각보다 얼마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Dr.Pepper
20/05/08 13: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버터 있고 1등급 제품이면 3평 방에 18도 이렇게 맞춰놓지 않는 이상 펑펑 틀어도 진짜 얼마 안나옵니다.
평소 만원 내외 전기세라면 5만원 넘을 확률은 거의 희박..
듣보잡
20/05/08 13: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어컨 전기폭탄 자체가 거의 옛말이죠 ㅋ
나코나코나
수정됨
20/05/08 18: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어컨 전기세 정도로 요금폭탄 맞을 정도면 그거 걱정안해도 되는 집입니다.
고양이카페
20/05/09 02: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전기세가 아니라 전기요금이 맞습니다
누진세가 아니라 누진제요금이 맞습니다
한전은 국세청이 아닙니다
[글쓴이]
20/05/09 09: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그렇군요....지금까지 너무 미련하게 덥게 잔듯 ㅜㅜ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482
기타
책 추천 부탁드립니다.
8
kaestro
20/05/25
5915
0
3655
경제
캐피탈 vs 마통
10
P.GoN
17/11/09
5914
1
11320
문화/예술
밀리의 서재 질문
3
풉키풉키
21/04/09
5914
0
13045
의료/건강
다이어트를 제대로 하고 있는걸까요?
25
[익명]
22/03/02
5914
0
14146
연애
사랑받아본 경험이 별로 없어서 좋은 남자를 못만나는데요
25
[익명]
22/11/17
5914
0
2898
의료/건강
춘천이나 서울에 괜찮은 정신과 알고 계신 분 있나요?
1
L'Etranger
17/06/14
5913
0
5404
기타
오딧세이와 시에나 중에 하나를 산다면?
28
엄마곰도 귀엽다
18/09/07
5913
0
8935
의료/건강
DayQuil/NyQuil이 얼마나 좋은 약인가요?
3
나림
20/03/09
5913
0
12511
기타
뷔페 추천 부탁 드립니다.
9
anna_K
21/11/02
5913
1
12937
IT/컴퓨터
구형 부품 활용해서 최소한의 금액으로 컴퓨터 조립
11
아침커피
22/02/06
5913
0
631
의료/건강
의료 언론 질문입니다
27
moira
15/12/19
5912
0
2522
문화/예술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16
베누진A
17/03/17
5912
0
4415
기타
씬나는 음악 추천 부탁드려요
23
일
18/04/05
5912
0
9059
경제
단기 4288년식 허리띠 졸라매기를 보니,
13
메존일각
20/03/25
5912
1
9454
법률
로스쿨 진로에 있어서 철학공부
25
[익명]
20/05/20
5912
0
10164
의료/건강
의대 인턴, 레지던트 과정에 대해 궁금합니다
4
[익명]
20/09/23
5912
0
6402
연애
고백 타잉은 어떻게 잡나요?
15
[익명]
19/01/27
5911
0
12667
교육
글쓰기 강좌 추천 부탁드려요
5
아침
21/12/10
5911
0
492
의료/건강
악성림프종 수혈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3
와우
15/11/17
5910
0
961
교육
아프리카 TV에서 BJ로 유명한 디바제시카가 영어 강의를 하는군요.
4
로롱티아
16/04/01
5910
0
4855
기타
호캉스 해보려고 하는데 준비하거나 알아야 할게 있을까요?
10
[익명]
18/06/19
5910
0
10777
기타
(결론) 안나가는 걸로..
25
[익명]
21/01/06
5910
0
4458
기타
30대 후반 아재 둘이서 놀 만한 것...
11
침묵의공처가
18/04/12
5909
0
7159
문화/예술
홍차넷 아재아짐분들 MT때 재밌는 게임 추천해주세요
17
집정관
19/05/20
5909
2
12965
법률
자동차 사고 관련 질문
4
한겨울
22/02/11
5909
0
목록
이전
1
169
170
171
172
173
174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