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20/05/07 22:42:21
Name
[익명]
Subject
밤에 에어컨 키고 잘려는데 전기세 많이 나나요?
수정
삭제
https://m2.sm.or.kr/qna/9351
여름에 더워 죽는건 언제든지 환영이지만
올해에는 숙면을 취할때 만큼은 혹한기 훈련을
받는 느낌을 느끼고 자고 싶어서 3평짜리 제 방에
에어컨을 설치할려고 하는데 밤새도록 작동시키면
전기세 폭탄 받나요?
0
Cascade
20/05/07 22: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누진세 안나오면 폭탄까진 안 갑니다.
Xeri
20/05/07 22: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6평형 에어컨 자취방에서 거의 20시간씩 돌린적있는데 전기세 10에서 -+ 정도 나왔습니다. 물론 컴퓨터 돌아가고 있구요.
방사능홍차
20/05/07 23: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3평이면... 별로 안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토비
20/05/07 23: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얼마 안나와요
whenyouinRome...
20/05/07 23: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다해서 삼만원 봅니다ㅋ
1
소주왕승키
20/05/08 00: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어컨은 전기세가 안나와요 ㅋㅋㅋ
1
swear
20/05/08 00: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3평이면 얼마 안 나옵니다
[글쓴이]
20/05/08 07: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호 너무 저렴하네요
일리지
20/05/08 08: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3평이면 펑펑 틀어도 티도 안납니다
사이시옷
20/05/08 08: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치킨도 살이 안찌지요 ㅋㅋ
ebling mis
20/05/08 08: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버터 있으면 펑펑 틀어지질 않아서 괜찮습니다
맞춰둔 온도에 도달하면 에어컨이 멈춰요. 그러다 온도 올라가면 다시 작동하고
2020禁유튜브
20/05/08 09: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4인 가족이지만 가난해서 10평대 초반 집에 살고
애들이 어려서 여름에 벽걸이 에어컨 집에 있을때는 거의 계속 트는데요...
생각보다 얼마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Dr.Pepper
20/05/08 13: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버터 있고 1등급 제품이면 3평 방에 18도 이렇게 맞춰놓지 않는 이상 펑펑 틀어도 진짜 얼마 안나옵니다.
평소 만원 내외 전기세라면 5만원 넘을 확률은 거의 희박..
듣보잡
20/05/08 13: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어컨 전기폭탄 자체가 거의 옛말이죠 ㅋ
나코나코나
수정됨
20/05/08 18: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어컨 전기세 정도로 요금폭탄 맞을 정도면 그거 걱정안해도 되는 집입니다.
고양이카페
20/05/09 02: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전기세가 아니라 전기요금이 맞습니다
누진세가 아니라 누진제요금이 맞습니다
한전은 국세청이 아닙니다
[글쓴이]
20/05/09 09: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그렇군요....지금까지 너무 미련하게 덥게 잔듯 ㅜㅜ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89
의료/건강
발이 계속 아프네요
6
Toby
17/06/12
3632
0
4027
의료/건강
발이 아프답니다.
8
우분투
18/01/18
5245
0
10965
기타
발이 편한 근무화
8
오쇼 라즈니쉬
21/02/05
6387
0
15233
기타
발이 편한 슬리퍼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Dr.PepperZero
23/09/21
4111
0
12626
연애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사이일까요?
16
[익명]
21/11/30
5953
0
9271
의료/건강
발톱무좀 레이저시술 비용
[익명]
20/04/25
4775
0
16125
의료/건강
발포비타민 먹으시는 분 보통 어떤 거 먹으시나요~?
귤잠수함잠수중
24/09/06
2021
0
3828
의료/건강
발표공포증 극복하신분?
24
[익명]
17/12/12
3925
1
9620
기타
밤에 누가 쫓아왔는데 어떻게 했어야 할까요?
4
덕후나이트
20/06/19
5536
0
9351
기타
밤에 에어컨 키고 잘려는데 전기세 많이 나나요?
17
[익명]
20/05/07
5913
0
9062
의료/건강
밥먹고 30분 후에 약 먹으라는게..
9
알료사
20/03/26
9684
0
8694
기타
밥솥 어떤 브랜드가 괜찮나요?
13
swear
20/01/29
4703
0
16869
기타
밥솥 질문입니다
6
김치찌개
25/07/15
1647
0
14045
가정/육아
밥솥, 정수기, 비데 추천부탁드립니다
17
아비치
22/10/24
5421
0
7157
기타
밥을 쏘기로 했는데 메뉴 추천 부탁 드립니다.
9
[익명]
19/05/20
2893
0
12726
기타
밥집 카페 9시넘으면 포장도 안되는거죠?
4
John Petrucci
21/12/21
6207
0
2027
가정/육아
밥통에 있는 밥이 마릅니다! ㅜㅜ
8
진준
17/01/04
3938
0
15314
기타
방 바닥 보온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5
Broccoli
23/10/25
4222
0
15987
가정/육아
방3 화2 전용85 아파트 입주청소 견적 얼마 생각하면 될까요?
11
化神
24/07/09
3283
0
5512
의료/건강
방광염으로 응급실 가는 거 말이 안되는거겠죠ㅠ
15
[익명]
18/09/25
7578
0
2877
의료/건강
방광을 키우는게 가능한가요?
5
조홍
17/06/09
4685
0
3599
의료/건강
방구를 자주뀌고 냄새가 심합니다
15
[익명]
17/10/31
4223
0
5368
의료/건강
방금
6
psyredtea
18/09/02
3591
0
12640
문화/예술
방금 생각난 설문격 의문 입니다. (이터널스 vs 스파이더맨 NWH)
4
알겠슘돠
21/12/02
5393
0
14047
기타
방금 홍차넷 접속이 안되던데...
3
큐리스
22/10/25
5451
0
목록
이전
1
223
224
225
226
227
228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