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20/08/06 14:23:11
Name   [익명]
Subject   근로계약에 관해 질문합니다
업체 변경으로 기존 업무 인원이 다른 회사로 고용승계되면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계약서에 근로계약은 주40시간제를 원칙으로 한다고 적혀있는데요.
보통은 오전 4시간, 중식 1시간, 오후 4시간 해서 근로시간이 구성되어있는데 지금 계약서에는 출근 8시, 10시부터 10시 15분 휴게시간, 점심 한 시간 휴게시간, 15시부터 15시 15분 휴게시간, 퇴근 17시 30분으로 되어있어서 이런 내용이 처음이라 이게 말이 되는건지 이렇게 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업무 형태는 원청 사업장에 출근하여 사업장 안에서 하청 업무를 하며, 사업장 밖으로 나갈 일은 없고 사업장 안에서 일하고 대기하고 식사를 합니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417 기타신용카드 질문입니다 3 김치찌개 23/01/28 4424 0
15460 진로너무 힘드네요.. 11 히든 23/12/13 4424 0
1268 의료/건강식사시 물에 대한 질문 입니다. 10 NF140416 16/07/07 4425 0
3714 IT/컴퓨터Pdf 파일이 안열립니다 7 다람쥐 17/11/20 4425 0
3554 경제3월 중순에 입주하려면 언제부터 집을 알아봐야할까요? 6 [익명] 17/10/24 4425 0
1645 의료/건강응아를 하고 싶슾셒습니다 8 헬리제의우울 16/10/13 4426 0
5859 문화/예술일본 만화, 애니 등은 왜 가족보다 우정을 중요시 하나요? 8 [익명] 18/11/09 4426 0
5798 기타강남에서 아점먹을데좀 갈쳐주세여 5 헬리제의우울 18/11/01 4426 0
6359 문화/예술웃긴 영화 추천부탁드립니다 23 고철 19/01/22 4426 0
3450 여행긴급. 대구여행 19 아침 17/10/01 4427 0
4171 기타북마크된사이트 알려주세요. 7 신내림 18/02/18 4427 0
7486 여행종묘 근처 오후시간 보내기 괜찮은곳 있나요?? 5 whenyouinRome... 19/07/17 4427 0
9079 의료/건강손바닥 두드러기 1 [익명] 20/03/29 4427 0
8893 IT/컴퓨터엑셀 질문입니다. 5 소원의항구 20/03/02 4427 0
9892 법률근로계약에 관해 질문합니다 7 [익명] 20/08/06 4427 0
14965 의료/건강몇시간 전부터 왼쪽 관자놀이가 아파요 ㅜㅜ 3 tannenbaum 23/06/25 4427 0
2297 IT/컴퓨터모니터를 고장냈는데 가능하면 수리하고 싶습니다. 2 불타는밀밭 17/02/12 4428 0
8916 게임스타1 이것저것 OshiN 20/03/07 4428 0
6463 게임혹시 슬라이스 잇! 이라는 게임 아시나요? 2 DogSound-_-* 19/02/04 4429 0
6452 교육리얼클래스 어떤가요? 1 [익명] 19/02/02 4430 0
3356 의료/건강전동으로 되는 어깨 안마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13 기쁨평안 17/09/11 4430 0
6925 기타해외호텔에서 아이가 다쳤습니다.. ㅠㅠ 7 란테르트 19/04/10 4430 0
9988 IT/컴퓨터핸드폰이 소나기를 맞았는데 액정이 오락가락합니다. 5 크리스토퍼 20/08/22 4430 0
14500 의료/건강발에 압정이 박혀있는 느낌? 통증? 8 오라이오라이 23/02/18 4430 0
275 기타자유게시판에 영상올리기? 2 우루추추 15/09/07 4431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