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5/29 09:35:05
Name
조홍
Subject
헬지 20만에 다 판 바보 등장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13394
헬지 20만에 다 판 바보 등장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조홍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맨날 삼하가 수급 빨아간다더니 걍 삼전도 하이닉스가 다 빨아가는데요
[0]
26-06-19
금융소득종합과세 굴러가는거를 보면 이상합니다.
[4]
26-06-19
돔?
[11]
26-06-19
우리나라에선 삼하삼하하지만 일본엔 키옥시아로 인생 역전한 사람이 진짜
[3]
26-06-19
대 어 흐
[0]
26-06-18
하닉 물렸다고 징징대던게 저번주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벌써...
[6]
26-06-18
https://youtu.be/zupLjosDw_k?si=Mh2i-Ka95UXyXwXg
[1]
26-06-16
https://youtu.be/L5QZLAhf40A
[1]
26-06-16
스엑 이거 아무리 봐도 말이안됨...
[0]
26-06-15
원래 연초쯤인가에 슈퍼isa는 6월에 나온다했었는데 물건너간 건가요?
[1]
swear
26/05/29 10: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헬지전자요? 전 12만에 사서 15만에 내렸읍니다. 그 악명높은 헬지가 이리 잘 갈 줄이야 ㅋㅋㅋ 잘가도 연말 정도 되서 20만 가겠다해서 내렸는데..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