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10 12:45:00
Name
조홍
File #1
9937012726_192159903_b89b198014abd52585c85a3b31d9a688.jpg (47.8 KB)
, Download : 0
Subject
어떻게 네이버로 45% ㅋㅋ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13661
어떻게 네이버로 45% ㅋㅋ
7
이 게시판에 등록된
조홍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맨날 삼하가 수급 빨아간다더니 걍 삼전도 하이닉스가 다 빨아가는데요
[0]
26-06-19
금융소득종합과세 굴러가는거를 보면 이상합니다.
[4]
26-06-19
돔?
[11]
26-06-19
우리나라에선 삼하삼하하지만 일본엔 키옥시아로 인생 역전한 사람이 진짜
[3]
26-06-19
대 어 흐
[0]
26-06-18
하닉 물렸다고 징징대던게 저번주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벌써...
[6]
26-06-18
https://youtu.be/zupLjosDw_k?si=Mh2i-Ka95UXyXwXg
[1]
26-06-16
https://youtu.be/L5QZLAhf40A
[1]
26-06-16
스엑 이거 아무리 봐도 말이안됨...
[0]
26-06-15
원래 연초쯤인가에 슈퍼isa는 6월에 나온다했었는데 물건너간 건가요?
[1]
cheerful
26/06/10 12: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ㅋㅋ나는 한놈만 팬다!?
1
조홍
26/06/10 13: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최두머박 ㅋㅋㅋ
기아트윈스
26/06/10 14: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
1
조홍
26/06/10 15: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닉보면 네이버에 단단히 물렸던 분 같은데 탈출은 물잘타서 진짜 잘하신듯...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