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5/01 22:16:47
Name
기아트윈스
Subject
선생님의 최고의 순간은 언제였습니까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4024
대한민국은... 지금입니다.
https://blog.naver.com/dongwoo0211/222330098833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아버지... 저도 이혼했는데 ㅠㅠ
[3]
26-06-13
시팔놈즈가 온다...!
[0]
26-06-12
롱과 숏을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0]
26-06-12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26-06-11
현시각 국장 상황
[2]
26-06-08
구와아아악
[0]
26-06-02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26-06-01
SKT도 오른다고...?
[4]
26-06-01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26-06-01
으아아 네이버 그만 올라라 이 나쁜새끼야
[2]
알료사
21/05/01 22: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bts도 그렇고 기생충 미나리도 그렇고 뭔가 이제 꽉 찬 달이 된거 같아서 좋으면서도 씁쓸.. 내리막만 남은게 너무 훤히 보이는데.. 부디 제 예상이 빗나가길.. 변수가 아예 없지는 않을것이니..
2
아글라오네마
21/05/02 00: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달은 차면 기울고...
기울면 또 차겠지만...
ㄷㄷㄷ
토비
21/05/02 20: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수출 성장에 코로나의 영향은 얼마나 될지 궁금하네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