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5/25 23:23:17
Name
기아트윈스
Subject
미분양!?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4377
https://www.hankyung.com/realestate/article/202105255050e
집값 결국 잡히나요? 아니면 그냥 머구라서... ㄷㄷㄷ?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아버지... 저도 이혼했는데 ㅠㅠ
[3]
26-06-13
시팔놈즈가 온다...!
[0]
26-06-12
롱과 숏을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0]
26-06-12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26-06-11
현시각 국장 상황
[2]
26-06-08
구와아아악
[0]
26-06-02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26-06-01
SKT도 오른다고...?
[4]
26-06-01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26-06-01
으아아 네이버 그만 올라라 이 나쁜새끼야
[2]
맥주만땅
21/05/25 23: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머구부터 인 것이지요
문제는 서울 시내 공급은 답이 없어서
Gap is ...
cummings
수정됨
21/05/25 23: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한동짜리 아파트는 아파트가 아니라 오피스텔 취급해야하는거 아닐까요ㄷㄷ
언급된 아파트들 찾아보니 대부분 한동짜리 아파트고
대구안심파라곤은 주변 시세 3억대인데 4.9억에 분양해서 그런듯 합니다?
cummings
21/05/25 23: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실 저런것들은 서울에도 미분양입니다?
https://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525506
기아트윈스
21/05/26 00: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렇군요. 건설사들이 너무 남겨먹을라고 ㅋㅋㅋㅋ
cummings
21/05/26 00: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원래 건설사들이 남겨먹고싶어도 HUG에서 못하게 분양가 제한을 철저하게 걸었는데,
올해 2월부터 시세에 가깝게 분양가 책정할수있도록 로또분양 없애는쪽의 제도개선이 되다보니...
가격 메리트 없는 비선호 아파트들에 대한 미분양은 점점 더 늘어날겁니다.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