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10/08 09:06:59
Name
the
Subject
삼성전자 3분기 매출 73조 사상 최대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5594
...영업익 15조8000억
http://naver.me/FxLhVxvO
킹반영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the
님의 최근 게시물
25-06-11
https://www.medicopharma.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539
[0]
24-06-04
호재인가요?
[2]
22-06-13
5만전자 가나요
[1]
22-03-07
갤럭시 gos건은 남의 일인 줄 알았는데
[3]
22-01-03
오스템임플란트, 1880억원 규모 횡령 혐의 발생…고소장 제출
[16]
21-11-26
미국 프리마켓
[4]
21-11-22
삼전
[8]
21-11-12
디즈니
[7]
21-11-09
환율 머선 129
[2]
21-10-25
KT가 죽었슴다
[2]
bull is future
21/10/08 09: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르는데요?
INFJ
21/10/08 11: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작년에 이미 반영 되었습니다
지금 주가는 내후년 실적 땜에 그러는거
1
동네주방장
21/10/08 11: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내가 이 드립칠려고 했는데....
에스트
21/10/08 15: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럼 후내년엔 오르겠군요!
ㅜㅜㅜㅜ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