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10/22 12:00:48
Name
구밀복검
File #1
d3f79d66ed1653b3b12ada479b437c3b.png (124.2 KB)
, Download : 19
Subject
아마존 파격 세일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5743
특가로 팔아요 밑지고 팔아요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구밀복검
님의 최근 게시물
26-06-06
어제가 월급날이었는데 월급 들어온 만큼 날아갔군요 ㅎㅎ
[3]
26-06-04
주가가 떨어져도 환율이 올라서 똔똔이군요
[5]
26-06-04
이번주 정리한다 정리한다 생각만 했지 일하느라 실행을 못함..
[0]
26-05-29
코스피 4천일 때 들어가서 아 이거 완전 뒷북이다 싶었는데 8300이라니..
[0]
26-05-15
https://x.com/jusik_meme/status/2055205877846818987
[1]
26-05-09
이른바 '해방의 날' 이후 현재까지 토탈리턴 포함 성적표
[2]
26-04-17
하루에 투자에 쓰는 시간 평균 내면 30분쯤인 것 같읍니다.
[5]
25-12-13
https://x.com/tamsa00700/status/1999698351940600175?s=20
[2]
25-11-25
제미나이 2.5를 영접했을 때 구글을 샀어야 하는데..
[4]
25-11-12
스위스프랑 투자 이야기가 자꾸 나와서 살펴 보니
[1]
Jack Bogle
21/10/22 12: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때는 몇년 전 월가에서 테설라 까듯 애매존을 쥐패던 때라더군요
베족이랑 머슼은 걸어온 길이 슷비해서 동족혐오 아닌가 싶읍니다
구밀복검
21/10/22 12: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여기저기서 반 년 내 망한다 다음 분기에 망한다 기우제 지내던 시절..
블루 오리진을 저때 만든 걸 보면 강심장 ㅎㄷㄷ
2
다군
21/10/22 12: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입자, 매출은 느는데 수익을 일부러 안 내던 시절이죠. 친주주적이지 않았던 시절. 어찌보면 반주주적(?)이던 시절. 애플로 보자면 스티브 잡스 시절 비슷(?). 당시 주주이자 애용자였습니다. :) 저때 일회용 냅킨에 그린 도식이 많이 회자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3
moqq
21/10/22 12: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살테니까 과거로 좀 보내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