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4/01/02 23:56:32
Name
산타는옴닉
Subject
새해 첫 거래일부터 나서닥 머곰왕 ㄷㄷㄷ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9518
돔황챠ㅌㅌㅌㅌ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산타는옴닉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4
여담으로, 오늘이 홀짝도박하기 가장 좋읍니다.
[0]
26-06-24
마이크론 어닝 듣기 전까지는 아무고토 안하겠다고 주장하는 듯한 프리장
[3]
26-06-23
사고가 좀 잦은 느낌인데
[0]
26-06-23
흠... 태워봐?
[3]
26-06-22
아마 주갤은 아니고 탐라에 주로 썼던거 같은데 저는 하이닉스>삼전 이야기
[3]
26-06-22
(아무말주의)
[7]
26-06-22
요즘도 로버트 기요사키를 경제지 뉴스에서 보게 되는데, 솔직히 인구신 선
[7]
26-06-19
여담으로 피터 린치는 1990년에 은퇴했는데, 이때 나이가 겨우 만 46살이었읍
[0]
26-06-19
피터 린치의 '12가지 틀린 생각' 중
[1]
26-06-18
외국인들이 죽어라 파는 것에 현혹되면 안 되는걸 알았을 떄는 좀 많이 늦
[2]
化神
24/01/03 07: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건강한 조정인거 알제? 나스닥 탈 자리 주는데 안 타는 흑우 없제?
1
산타는옴닉
24/01/03 10: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실 과열된 건 맞아서 매수타이밍으로 봐도 무방할거 같긴 합
cheerful
24/01/03 14: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코스피도 ㄱ 해주십시요!ㅋㅋㅋㅋ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