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4/05/30 22:02:42
Name
기아트윈스
Subject
금양 이야기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9686
https://blog.naver.com/ranto28/223461927050
금양만 콕 찝어서 숏칠 수 있었으면...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아버지... 저도 이혼했는데 ㅠㅠ
[3]
26-06-13
시팔놈즈가 온다...!
[0]
26-06-12
롱과 숏을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0]
26-06-12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26-06-11
현시각 국장 상황
[2]
26-06-08
구와아아악
[0]
26-06-02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26-06-01
SKT도 오른다고...?
[4]
26-06-01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26-06-01
으아아 네이버 그만 올라라 이 나쁜새끼야
[2]
마술사
24/05/31 11: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동감합니다.
월급루팡실전편
24/05/31 12: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금양 주식선물이 있읍니다
기아트윈스
24/05/31 16: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크어?
광기잇
24/05/31 21: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대차수수료가 어마어마하지 않을까요
게임스탑 폭등했을 때 대차수수료가 연 30%씩 나왔댔나...
기아트윈스
24/05/31 22: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끙... 연30은 넘 쎄네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