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97 애프터에서 19퍼가 올라가는데도 주식못하는옴닉 22/04/28 2663 0
8422 애플은 정말 강하네요 5 주식못하는옴닉 22/09/23 3033 0
7657 따라하지 마시오 4 주식못하는옴닉 22/05/24 2887 4
8937 "네가 대응할 수 있을까?" 5 주식못하는옴닉 23/02/10 2458 5
8174 포트는 양전했으나... 2 주식못하는옴닉 22/08/04 2983 0
7925 [미장]26주차 - 숏커버링 4 주식못하는옴닉 22/06/26 2768 2
8438 이래도 주식을 산다고? 8 주식못하는옴닉 22/09/26 2904 0
7671 주식시장이 얼마나 미친 동네냐면 5 주식못하는옴닉 22/05/27 2736 1
5907 작년부터...보잉만 담고있습니다.... 7 주멘 21/11/04 2642 0
7117 보잉 737..이.... 2 주멘 22/03/21 3008 0
2851 현기 생각보다는 버티네요. 3 주니파 21/02/08 3097 0
2876 오늘 장은 마지막에 쭉 빠지네요. 2 주니파 21/02/09 3299 0
3138 기아차 무슨일 있나요? 3 주니파 21/02/26 3160 0
4419 원유 ETF 매도 공시 주니파 21/05/28 2709 1
2658 세일인가 존망의 시작인가... 2 주니파 21/01/28 27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