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30 '올해만' 매도 사이드카 바로 다음날에 매수 사이드카가 걸린게 벌써 두 번 3 루루얍 26/03/05 182 4
555 혹시 인덱스 위주로 하시는 분 계신가요? 6 RANBAN 20/09/29 2732 4
7467 매수매수매수매수매수 1 광기잇 22/05/06 2405 4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192 4
13355 이양반들이 내일 금리 오르면 어쩌려고... 5 루루얍 26/05/27 98 4
12588 https://blog.naver.com/stockclimbers/223110988990 moqq 26/03/26 159 4
12844 오늘 뭐 좋은 뉴스 있어요? 2 루루얍 26/04/21 116 4
13100 제가 생각하는 코인은 자산들이 다들 올라서 더이상 돈이 갈곳이 없을때 오 동네주방장 26/05/12 79 4
13612 [핫딜, 특가] 2 레이미드 26/06/08 59 4
557 연휴 전후 장 흐름 이야기. 1 존보글 20/09/29 2506 4
2093 올해의 국내주식 트레이딩 성적 7 lonely INTJ 20/12/31 2679 4
3629 ㅋㅋ 7 알료사 21/04/03 4080 4
13357 미국 금리가 저지경인 이상 환율이 낮아지기는 어렵지 않나요? 럼프형이 총 3 원추리 26/05/27 84 4
10286 이럴 땐 버크셔 맞죠 1 풉키풉키 25/04/08 151 4
13358 목표가 겁나 세게 잡았네요 풉키풉키 26/05/27 7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