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87 바이든발 뉴스가 악재긴 한가 봅니다. 피를마시는새 21/04/23 2876 4
11055 오늘 회사에서 최근에 주식 시작했다는 얘기를 2명한테 들었습니다. 동문 2 유료도로당 25/10/24 223 4
13615 다는 아니지만 꽤 복구시도하는군요 Omnic 26/06/09 49 4
11312 간밤에 마이크론이 -10% 쳐맞았는데, 이런식이면 오늘 닉스도 충격적인 매도 5 기아트윈스 25/11/21 189 4
12080 '상반기 코스피 8,000 간다'…노무라의 파격 전망 근거는 3 다군 26/02/23 194 4
3377 경농 땡큐 8 아글라오네마 21/03/17 3424 4
10033 어제오늘 코인 나스닥 패닉셀해서 통곡하는 사람이 많군요 danielbard 25/02/04 199 4
10801 미국은 노동자의 날이라서 쉬는군요. 2 맥주만땅 25/09/01 176 4
11057 2 해명 25/10/24 211 4
12849 주식 왜 오르는지 모르겠다는 분들께 4 fomo 26/04/21 85 4
13617 어제 레버리지 물탄거 올라줘! 1 whenyouinRome... 26/06/09 48 4
818 국내장은 미국장의 선행인가 봅니다. 2 맥주만땅 20/10/13 2409 4
4146 공시 10 물냉과비냉사이 21/05/10 3500 4
7474 밸류에이션 5 기아트윈스 22/05/07 2510 4
11570 아무리 생각해도 한국 주식 지금 잘나가는거만 꽉 쥐고 있으면 좋을거 같단 1 활활태워라 26/01/12 13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