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13 금 신탁 가입했더니 쏠쏠하군요.. 금ETF도 봐야하나.. 삼성그룹 25/09/05 170 4
11325 오늘 불타죽는 장이라길래 구경왔소요 2 원추리 25/11/21 236 4
11837 쿵쿵짝 원추리 26/02/02 232 4
1086 남선알미늄 손절했읍니다.. 6 알료사 20/10/27 2480 4
3902 장기로 보고... 5 풀잎 21/04/24 2724 4
6206 케이씨텍 3 알료사 21/12/06 3233 4
575 이마트 비중을 늘렸습니다. 2 공부맨 20/09/30 2451 4
10047 코로나때부터 꾸준히 미장 무지성 적립식 투자중인데.. 탄핵정국 이후로 적 4 치즈케이크 25/02/06 193 4
10303 https://redtea.kr/stock/10260 TEN 25/04/10 227 4
12351 오늘은 무슨 지랄들을 할지 벌써부터 궁금하군요 ㅋㅋㅋ 루루얍 26/03/06 137 4
10816 형만믿어 2 danielbard 25/09/07 180 4
12608 토스 어플은 수수료 비싸서 안쓰고 danielbard 26/03/27 116 4
577 빨간드레스 격언 5 오쇼 라즈니쉬 20/09/30 2718 4
1601 다시한번 복받으세요 9 사악군 20/12/03 2697 4
12353 이거슨 도박장에서 꾼들이 호구 거덜내는 전형적인 수법이 아닌가.... 2 cheerful 26/03/06 14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