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36 시ㅂ 이렇게 정신나간 불장은 처음본다 4 카르스 26/06/09 63 4
8261 항상 느끼지만 동쓰72 22/08/22 2789 4
12357 외국인은 2월부터 쭉 계속 매도중입니다 3 마술사 26/03/06 186 4
12869 왠지... 왠지... 9 cheerful 26/04/22 122 4
13126 무적의 짤 1 化神 26/05/13 78 4
13383 요며칠 패턴을 보니까 미장 데이장에서 떨어지는거 국장 본장 닫으면 올라 풉키풉키 26/05/28 87 4
840 껄껄 애플이 간만에 제 평단 근처까지 왔네요.... 3 언년이 20/10/13 2827 4
4424 존리 메리츠운용 대표, 1분기 급여만 12억원...회사 이익 육박해 '과다' 논란 10 맥주만땅 21/05/28 3462 4
10056 SMIC 무브먼트가 미쳐서 YMTC는 궁금해서 찾아보니, 비상장기업이군요. 4 맥주만땅 25/02/10 206 4
10824 이거 대통령 기자회견 전에 돌파하면 재미가 덜한 것 아닌가요? :) 3 다군 25/09/10 176 4
11848 투자 관점에서 원자재가 주식, 채권, 현금등과 가장 큰 다른 점은, 원자재는 2 Omnic 26/02/03 228 4
12360 장하락하고 업무가 쏟아져나와 정신을 잃고 눈을 뜨니 금요일이 되었습니 육회한분석가 26/03/06 152 4
329 불장에 장투는 아닌 거 같읍니다. 8 은퇴희망자 20/09/21 2562 4
11849 프장에서 삼전, 하닉은 다시 오르네요. 역시 실적앞에, 판매량 앞에, 공급자 2 K-이안 브레머 26/02/03 203 4
12873 하이닉스 1분기 실적 37.6조 (1조 이상 어닝 서프라이즈) 4 육회한분석가 26/04/23 9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