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34 야수의 심장은 멀리 있지 않았군요. 2 맥주만땅 21/01/27 2438 4
10314 귀신같이 오늘 바로 빠지네요.. 어쩐지 팔고싶더라(...) 2 켈로그김 25/04/11 215 4
13898 지금 미장에 투자한다면 어떤 거 구매하시겠어요? 6 + 2026 26/06/21 45 4
587 증권사들 연휴기간 잠 안자고 일한다. 1 기아트윈스 20/10/01 2715 4
843 '미 대선 3주앞' 바이든으로 승부추 기우나…여론조사 격차 확대 5 다군 20/10/14 2462 4
3147 비트코인 1 Groot 21/02/26 2963 4
3403 헤헷 돈 벌었당 6 아침 21/03/18 3376 4
10571 재준아 네가 그래서 안되는 거야 ㅇㅆㄲ야.. 1 cheerful 25/06/30 189 4
13643 아..지수가 8%씩 오르고 막 그러는군요 2 오디너리안 26/06/09 66 4
588 테슬라 팔아 니콜라 물타기 6 기아트윈스 20/10/01 2904 4
589 도쿄 주식시장의 거래가 중단되었읍니다 10 먹이 20/10/01 3206 4
2893 폭등장 vs 횡보장 12 기아트윈스 21/02/10 3081 4
7245 늦었지만 4 알료사 22/04/06 3074 4
10061 .....크흠....도망치십시요 7 cheerful 25/02/13 235 4
12621 저는 똥멍청이입니다. 2 런린이 26/03/29 9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