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77 투자자라면 그 누구도 믿지 마라, 그게 머스크라 해도 다군 21/05/11 3581 4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192 4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191 4
12113 6,000 뚫으며 시작 ㄷㄷ 아재 26/02/25 174 4
13137 어제 주운 닉스 한주도 돈을 복사하네....내는 무습다...ㅜㅜ GI고 26/05/13 80 4
594 예전에 주워둔 나스닥 관련 짤입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908 4
10834 이대통령이 오늘도 주식시장에 대한 의지를 말하네요. 집권 이제 100일 넘었 변화 25/09/11 189 4
11346 제가 진짜 롱충인데 이런장에서 빠지는거 보면 국장은 느낌이 쎄합니다. 1 육회한분석가 25/11/25 158 4
12114 고스피 1만가면 전부 매도합니다. 4 Omnic 26/02/25 191 4
13394 헬지 20만에 다 판 바보 등장 1 조홍 26/05/29 60 4
13650 아 오늘도 망한건가... whenyouinRome... 26/06/10 56 4
13906 와 터지면 사야지 바닷가의 제로스 26/06/22 8 4
1363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0/11/15 2500 4
2387 장기투자자 따라 매수법 5 공부맨 21/01/13 3720 4
6483 LG엔솔 공모주 1주라도 더 받으려면?…균등은 대신·비례는 KB 4 맥주만땅 22/01/16 335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