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32 또닷쉬 망상) 엔비디아 매출 = 빅테크 케팩스란 말이쥬. 엔비 입장에선 한국 3 기아트윈스 26/02/16 244 6
12031 작년 연말부터 제주반도체 밀고있는데… 아무래도 1월 제주더 수출통계를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5 229 3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67 2
12029 소신발언) 최태원회장이 하이닉스 시총 2천조도 가능각이라고 했었죠. 메모 3 기아트윈스 26/02/15 252 3
12028 대가들 다 코스피 지수투자만 못하는데?? moqq 26/02/14 182 2
12026 Cpi 활활태워라 26/02/13 250 1
12025 https://ianpark.vc/p/spacex-xai?utm_source=post-email-title&publication_id=3666770&post_id=186672063 3 moqq 26/02/13 215 9
12024 휴가 썼더니 주식창을 제대로 보지를 못했읍니다 cheerful 26/02/13 191 3
12023 미장이 많이 떨어졌네요... 더 떨어질까요? 1 조홍 26/02/13 182 1
12022 진짜 진지하게 삼전 얼마 보십니까? 4 승키 26/02/13 342 1
12021 시추붐은 온다.. 2 moqq 26/02/13 184 2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66 2
12019 대신증권으로 4일만에 20%먹긴 했는데.. moqq 26/02/13 183 4
12018 한국항공우주 160200에 팔았는데... 활활태워라 26/02/13 202 2
12017 증권주가 무섭게 오르는군요. 5 camy 26/02/13 22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