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32
또닷쉬 망상) 엔비디아 매출 = 빅테크 케팩스란 말이쥬. 엔비 입장에선 한국
3
기아트윈스
26/02/16
244
6
12031
작년 연말부터 제주반도체 밀고있는데… 아무래도 1월 제주더 수출통계를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5
229
3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67
2
12029
소신발언) 최태원회장이 하이닉스 시총 2천조도 가능각이라고 했었죠. 메모
3
기아트윈스
26/02/15
252
3
12028
대가들 다 코스피 지수투자만 못하는데??
moqq
26/02/14
182
2
12026
Cpi
활활태워라
26/02/13
250
1
12025
https://ianpark.vc/p/spacex-xai?utm_source=post-email-title&publication_id=3666770&post_id=186672063
3
moqq
26/02/13
215
9
12024
휴가 썼더니 주식창을 제대로 보지를 못했읍니다
cheerful
26/02/13
191
3
12023
미장이 많이 떨어졌네요... 더 떨어질까요?
1
조홍
26/02/13
182
1
12022
진짜 진지하게 삼전 얼마 보십니까?
4
승키
26/02/13
342
1
12021
시추붐은 온다..
2
moqq
26/02/13
184
2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66
2
12019
대신증권으로 4일만에 20%먹긴 했는데..
moqq
26/02/13
183
4
12018
한국항공우주 160200에 팔았는데...
활활태워라
26/02/13
202
2
12017
증권주가 무섭게 오르는군요.
5
camy
26/02/13
225
3
목록
이전
1
121
122
123
124
125
12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