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16 겁이 많아서 아직도 국장에 올라타지 못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3 188 4
12015 밤새 추락하는 미장은 안됨 2 맥주만땅 26/02/13 240 7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30 3
12013 사바사이긴 하지만, 자기가 증시에 너무 과하게 흥분하고 몰입했는지 체크 2 기아트윈스 26/02/12 265 7
12012 18만전자 입갤 4 기아트윈스 26/02/12 214 3
12011 국장에 못올라 탄 게 슬플 땐 가상화폐 커뮤니티를 구경하자 소셜포비아 26/02/12 184 4
12010 다틀림 ㄷㄷ 3 기아트윈스 26/02/12 195 3
12008 하나는 저 불장에 뭔 짓을 했길래.. 1 swear 26/02/12 177 5
12007 이젠 설명도 안함 1 swear 26/02/12 193 5
12006 한국에서 제일 주식 잘 아는 사람은 니황으로 결정된 듯? moqq 26/02/12 238 5
12005 그렇다고 합니다 토비 26/02/12 224 3
12004 https://www.hani.co.kr/arti/economy/finance/1244697.html 1 moqq 26/02/12 204 4
12003 10배! 1 다군 26/02/12 185 1
12002 ai는 주식 가진거 얘기하면서 좀 물어보면 니가 잘함 니가 짱임 석킹만 해주 조홍 26/02/12 163 1
12001 삼전 18만원에 팔아야하나...20만까지 버텨봐야하나 6 K-이안 브레머 26/02/12 18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