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3 다들 원금보장되는 안전자산의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25 Mandarin 25/11/27 227 4
11876 헤이호~ 실버~~ 1 cheerful 26/02/04 226 4
358 원자재야 원래 가격 변화가 이해가 안 되는게 정상이라지만 요 며칠 금은 3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2 3008 4
614 주식 투자하면서 가끔 되뇌이는 말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3341 4
1894 제가 주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3 알료사 20/12/18 2812 4
10086 너무 귀여운 봄의 작은 새싹이지않습니까?ㅎㅎ 4 Evergreen 25/02/20 215 4
11366 오늘 삼성전자 103100원인가 정리하였습니다 1 원추리 25/11/27 154 4
11622 엌 반도체 골로 간다 퓨 3 에밀 26/01/20 161 4
12902 출장 갔다오느라 거래를 못하는동안 투자자산이 20% 상승했습니다 1 유니브로 26/04/28 108 4
7783 이만불 물탑니다. 15 사이공 독거 노총각 22/06/13 2819 4
10088 고스피 가즈앗 7 하우두유두 25/02/20 198 4
10344 야수의 심장을 가지신 분들 저와 함께 UNH 사실까요? 5 풀잎 25/04/18 242 4
11624 한전도 날아가고 슼텔도 날아가고. 네이버 빼고 안가는 게 없네 ㄷㄷ 2 기아트윈스 26/01/20 157 4
617 잉.. 제 미국주식은 올랐네요.. 물좀 타려했더니.. 2 사이시옷 20/10/02 2697 4
7017 러시아발 원자재 제재, 인플레를 넘어 신용경색으로? 4 인생호의 선장 22/03/09 355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