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68 https://redtea.kr/stock/11417 1 化神 26/02/10 191 4
11965 좀 늦은 것 같지만, 지난번 치맥 회동 효과는 굉장했다던데? :) 5 다군 26/02/09 233 6
11964 코스피 이놈새끼 꼭 욕을 먹어야 잘 한단 말이죠. 욕하기 전에 잘 할 수도 2 기아트윈스 26/02/09 268 7
11963 진짜 그 어느 종목보다 관심가진게 한국항공우주여서 저번주 금요일에 nxt 2 활활태워라 26/02/09 205 2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17 3
11961 하이닉스는 내비두고 4 Omnic 26/02/09 265 4
11960 변동폭 와이랍니까? camy 26/02/09 184 2
11959 [[data/cmt/삼성개미.jpg]] 4 맥주만땅 26/02/09 9301 3
11958 30억 출금을!?ㅋㅋ 1 cheerful 26/02/09 194 2
11957 계속계속해서 이란에 병력도 물자도 옮겨가는중 1 활활태워라 26/02/09 205 2
11955 최근 별것아닌걸로 외국인들이 코스피 대량매도하고 개미들이 물량 받는 마술사 26/02/08 231 3
11954 저는 그냥 이란ㅡ미국 사태 보고 다시 진입하던거 하겠습니다 -_- 1 활활태워라 26/02/08 261 2
11953 진짜 도박은 중독이구나.. 3 swear 26/02/07 194 5
11952 엔비야 살려줘서 고마웡 1 하우두유두 26/02/07 238 5
11951 아침에 곱버스 못팔아서 진짜 윌세만 남았기에 4 활활태워라 26/02/06 27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