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83 본인포트폴리오 공시 6 lonely INTJ 21/05/05 3129 0
1567 피터린치가 말했습니다 4 기아트윈스 20/12/02 3128 2
4708 발로 계산해본 대웅제약 밸류에이션 기아트윈스 21/06/29 3128 3
3694 어제는 킹룡이가 치고 나가더니.. 혀니 21/04/09 3128 0
6022 한국 시장을 언젠가는 사야할텐데... 9 은하노트텐플러스 21/11/18 3128 0
4233 트윗 한 번에 415조원을 날려버리면 기분이 어떨까요? 1 다군 21/05/14 3128 0
3083 나스닥 100기준 2 lonely INTJ 21/02/23 3127 0
2618 마 이게 변동성이다. 4 lonely INTJ 21/01/26 3127 0
4002 피에스텍(002230) 2 lonely INTJ 21/04/30 3127 0
3753 바겐세일 찬스?? 5 Groot 21/04/14 3127 0
127 탐라에서 언급되었던 나녹스. 10 moqq 20/09/08 3126 0
8590 텔레그램찌라시) 한국 회사채 현상황 feat. 레고랜드 5 cummings 22/10/19 3126 2
6870 Hedge용 원자재들 Jack Bogle 22/02/21 3126 0
7895 이런 게 속보라니... 1 먹이 22/06/21 3126 0
2341 오늘 계좌 상황.. moqq 21/01/11 31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