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52 엔비야 살려줘서 고마웡 1 하우두유두 26/02/07 238 5
11951 아침에 곱버스 못팔아서 진짜 윌세만 남았기에 4 활활태워라 26/02/06 273 2
11950 빗썸이.. 2000원 주는 이벤트에 착오로 2000BTC 를 줬다는 얘기가 들리는군요 ;; 7 cheerful 26/02/06 289 4
11949 세기의 신약을 만들었는데 moqq 26/02/06 255 4
11948 간밤 구글에 줘터진덕분에 MOC와 LOC가 뭔지 배웠습니다. 쓰바 수익률 200넘던 소셜포비아 26/02/06 262 3
11947 오늘 뭐 이정도면 조정도 아닌데요 2 루루얍 26/02/06 238 1
11946 연 15퍼 보장해드립니다 4 danielbard 26/02/06 238 5
11945 아니 벌써 물렸어??? 2 cheerful 26/02/06 191 2
11944 아젠 토스가 급락 알림 주면 하나씩 사야겠습니다. 한국은 강해! Beemo 26/02/06 205 1
11943 와 삼전닉스 양전했네요. 결과적으로 아까 저점에 살짝 들어갔는데 큰 금액 4 육회한분석가 26/02/06 226 4
11942 솔라나를 하루에 만원씩 사고있습니다만...처음 시작할때보다 구매되는 수 머스탱 26/02/06 210 2
11941 여어어엉차아아아아 머스탱 26/02/06 187 1
11940 영차 원추리 26/02/06 183 2
11939 저도 주식경력 길진않는데 danielbard 26/02/06 249 6
11938 작년에 제대로된 투자 시작하면서 2 무더니 26/02/06 23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