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70 주식하는 사람이 므찐 이유 Groot 21/01/28 3206 4
9838 한국 주가의 놀라운 점은 공매도가 금지된 상태에서 추락한 것이라는 것이 3 맥주만땅 24/11/14 280 4
13166 코덱스200도 비쌰젔네.. 7개 더 샀습니다 원추리 26/05/14 66 4
12399 지난주 -13% 급락은 두려워서 손이 안 갔는데, 오늘은 코스피 좀 담았습니다 광기잇 26/03/09 152 4
13423 엘전 배가 너무 아픕니다(진짜임) 1 조홍 26/06/01 55 4
2416 습관 1 피를마시는새 21/01/15 2441 4
6256 미국 생산자물가지수 전년비 9.6%상승 8 기아트윈스 21/12/15 3371 4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192 4
11376 12월 산타랠리가 올까요? 3 육회한분석가 25/12/01 248 4
9841 https://www.youtube.com/watch?v=GC6HJve2AuM&pp=ygUT7LGE7IOB7JqxIO2MjOydtOyWtA%3D%3D 1 구밀복검 24/11/14 263 4
11121 어제 애프터마켓 어닝발표 Omnic 25/10/31 162 4
11633 제정신이 아니야.....ㄷㄷㄷ 1 cheerful 26/01/21 165 4
12913 제이알글로벌리츠 회생신청 광기잇 26/04/30 90 4
11890 주식계의 미스테리 GOAT 2 danielbard 26/02/04 292 4
13426 https://redtea.kr/stock/13408 알탈 26/06/01 6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