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04 솔루엠 최근 주가흐름이 3 lonely INTJ 21/06/28 3125 1
9625 미국채 6.4%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7 cummings 24/04/02 3125 0
3276 현재 타이밍. 1 moqq 21/03/10 3125 0
3290 웅장해지고 있는 게임스탑 5 토비 21/03/10 3125 1
3897 지구 환경은 비트코인이 지킨다 8 구밀복검 21/04/23 3124 1
8321 메스터 연은총재 “기준금리 4% 이상 가며, 내년 금리인하 없다” 5 Beer Inside 22/09/01 3124 1
6796 하나지주 한금지주 서프라이즈 4 기아트윈스 22/02/10 3124 0
3520 주식은 운칠기삼입니다 - hmm 3 동네주방장 21/03/26 3124 3
2334 이것이 한국의 지수추종 펀드인 것입니까? 2 맥주만땅 21/01/11 3123 0
1573 넵튠 추천하신 분들 복받으셔요. 9 사악군 20/12/02 3123 3
1072 SPAC 거품 쭈욱쭉 빠진드아 4 존보글 20/10/27 3123 0
5299 헝다 디폴트? 4 syzygii 21/09/15 3123 0
3773 남양유업의 큰그림 6 기아트윈스 21/04/14 3123 1
5849 유동원의 글로벌 Wrap 가입이 좌절되었습니다. Alynna 21/11/01 3123 0
8238 지금 환률 1240원대여야 정상이라는데 8 copin 22/08/16 312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